facebook instagram blog

공지게시판

   [공지][필독] 2018년 순결한 품평단 관련 자주 묻는 질문들

  • 등록일 : 2015-09-14
  • 작성자 : beautypl
안녕하세요, <뷰티쁠>입니다.

여러분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 순결한 품평단과 관련해, 자주 문의하는 사항들의 해결 방법을 모아 두었습니다. 품평단 참여 시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문의 사항은 <뷰티쁠> 웹사이트 내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이메일 계정 등으로의 문의 사항은 확인 및 답변을 드리지 않으니 이 점 양해해주세요.
*아래 모든 절차는 로그인 필수입니다!

Q.  순결한 품평단은 어떻게 응모하나요?
1> 뷰티쁠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순결한 품평단 클릭
2> ‘모집 중인 품평단’ 메뉴 클릭
3> 페이지의 응모 기간, 후기 기간 등을 꼼꼼히 읽고 댓글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적으면 응모 완료!
 

Q. 순결한 품평단 당첨 여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1> 뷰티쁠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순결한 품평단 클릭
2> 순결한 품평단 메뉴 안에 ‘품평단 발표’ 영역 클릭
http://www.beautypl.co.kr/comment/comment_winners_list.asp
*진행 중이라고 뜨는 경우, 아직 발표가 되지 않은 품평단이니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Q.  순결한 품평단 당첨자 발표에는 제 아이디가 있는데, 마이페이지에서는 ‘다음 기회에’라고 떠요.

반드시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기준으로 확인해주세요.  마이페이지에 뜨는 ‘당첨’ 표시는 처리에 다소 시간이 걸려 ‘다음 기회에’라고 보일 수 있습니다.
 
Q.  순결한 품평단이 되면 무엇을 해야 하나요?
순결한 품평단의 필수 미션!
- 개인SNS 품평 참여시: 1) <뷰티쁠> 사이트 게시판 내 간단한 리뷰 작성과 2) 후기 리서치 참여 3) 개인 SNS 포스팅 
- 뷰티쁠 사이트 내 품평 참여시: 1) <뷰티쁠> 사이트 게시판 내 5장 이상의 이미지와 20줄 이상의 텍스트의 리뷰 작성 2) 후기 리서치 참여

품평 기간 내에 <뷰티쁠> 사이트 내 해당 제품 데이터베이스에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후기 리서치는 당첨된 품평단 분들만 참여할 수 있도록 리서치 링크를 이메일로 따로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품평단 당첨자 분들만 오직 이 링크를 메일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순결한 품평단 리뷰는 어디서 쓸 수 있나요?
1> 뷰티쁠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순결한 품평단 클릭
2> 순결한 품평단 메뉴 안에 ‘품평 작성’ 영역 클릭   
3> 품평 작성 기간에 해당하는 품평단은 보라색으로 품평작성이라는
버튼이 뜹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한 후 리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작성할 수 있습니다.
 
 
http://www.beautypl.co.kr/comment/comment_comment_list.asp
 
 
Q.  순결한 품평단에 당첨됐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
<뷰티쁠> 순결한 품평단은 모두 해당 품평단 브랜드에서 제품을 직접 발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품평단 당첨자에게는 메일과 문자를 통해 당첨 사실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품평단 페이지에 적혀진
발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뷰티쁠> 문의 게시판에 참여한 품평단 종류와 함께 문의 글을
올려주시면 빠르게 배송 여부를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뷰티쁠> 문의 게시판:
http://www.beautypl.co.kr/event/event_inquiry_list.asp
*주의! 품평 기간이 종료된 뒤에는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고 문의를 주셔도 안타깝지만 재발송이 어렵습니다.
단, 제품 미수령으로 인한 리뷰, 리서치 미참여는 S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응모 시 차감된 100 포인트는 돌려드리지 않으니 반드시 제품을 못 받으셨을 경우 품평 기간 내에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Q.순결한 품평단 후기 리서치 메일을 못 받았어요.
<뷰티쁠> 순결한 품평단 품평 기간 중 후기 리서치를 개인 이메일로 보내드리고, 문자(SMS)로도 함께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다량 메일 전송 서비스를 이용해 모든 품평단 당첨자에게 일괄 메일및 문자를 발송하고 있어, 누락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만약 리서치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개인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보시고, <뷰티쁠> 회원 정보의 이메일 주소를 다시 확인 또는 변경해주세요. 또한 리서치 메일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재발송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리서치 기간이 종료된 뒤에는 문의를 주셔도 해결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품평 기간 내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리서치 미참여로 인한 S포인트가 300점 차감되오니 꼭 유념해주세요.
 

 
Q. 순결한 품평단 종료 후 포인트가 차감됐어요!
<뷰티쁠> 순결한 품평단은 독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분들이나
불성실한 리뷰를 작성한 분들은 포인트를 300점씩 차감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차감 사유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① 품평 기간 내 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품평 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면, 리뷰 옆에 ‘일반’ 이라는 주황색 마크가 뜨며, 품평 기간 내에 작성할 경우 ‘품평단’이라는 파란 마크가 뜹니다. 품평 기간은 해당 제품을 최소 사용해야 하는 “사용 기간”을 감안하여 제시 드리는 기간입니다. 따라서 제시된 품평 기간보다 빠르게 품평을 작성할 경우에도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반드시 품평 기간 내에 후기 작성 부탁 드립니다.

② <뷰티쁠> 리뷰 가이드와 맞지 않는 후기
<뷰티쁠> 리뷰의 기본 가이드를 지키지 않는 불성실한 리뷰 역시 포인트 차감대상이 됩니다. 기본 가이드는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이미지가 포함된 사진 5장 이상, 상세한 글 20줄 이상의 정성스러운 후기입니다. 이와 맞지 않는 리뷰는 품평 기간 내에 작성하였다 해도 가이드와 맞지 않기 때문에 삭제 처리 및 포인트 차감 대상자가 되오니 유념해주세요.

③ 품평 기간 내 후기 리서치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
<뷰티쁠> 순결한 품평단은 품평과 리서치를 모두 참여하는 것이 의무입니다. 리서치는 제품을 충분히 사용해 보신 뒤 참여하실 수 있도록 품평단 기간과 맞물려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품평단 분들만 리서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메일로 리서치 링크를 전달 드리고 있으며,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리서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니 기간 내에 참여하지 않은 분들 모두 포인트 차감 대상자가 됩니다.

또한 리서치 모든 항목에 체크를 한 뒤에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거나, 누른 뒤 “응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팝업 창이 뜨지 않으면 참여 내역이 남지 않게 됩니다. 차감 대상자가 되지 않도록 이 부분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위의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부디 순결한 품평단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궁금한 점은 문의 게시판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확인하는 대로 조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늘 새롭고 멋진 품평단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뷰티쁠>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뷰티쁠> 순결한 품평단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comment
  • 작성자
  • 닉네임
 
입력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