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화보

1년 만에 돌아온 웬디의 뷰티 철학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타고난 예능감까지 다재다능의 아이콘 레드벨벳 웬디. 오랜 공백기를 깨고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로 돌아온 그녀가 그린 뷰티 코드 4가지.

셔츠 A111, 벌룬 드레스 문선.
피부의 투명도를 높이는 동시에 피부의 결까지 균일하게 케어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맑고 깨끗하며 건강한 윤기가 피어나는 K-뷰티의 내추럴 키워드를 관통한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그린 유스 셀 앰플 20ml 2만7000원.
플로럴 프린트 톱 잉크.
섬세하고 정교한 기술력이 더해진 스킨케어는 어떤 메이크업보다 강력한 힘을 가진다. 성분의 유효한 기능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고안한 ‘캡슐레이션 테크놀로지’는 아시아의 고집스러운 집념과 닮았다.
터틀넥 니트 톱 잉크, 베레모 A111.
프렌치 시크의 애티튜드는 단계에 집착하지 않는다. 이들이 말하는 완벽한 뷰티는 최소한으로 최상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것.
스트라이프 셔츠 채 뉴욕, 빈티지 안경, 터틀넥 톱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기능과 시각을 뛰어넘어 실용적 차원까지.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캐나다 여성들처럼 제품의 가치는 더 이상 단 하나로 평가받지 않는다.
물건이 사회 문화적 현상에 대한 가시적 표현의 결과라고 한다면, 뷰티 업계는 그 무엇보다 빠르고 포용적이며 복합적이다. 디지털 세상이 불러일으킨 급진적 변화만 봐도 알 수 있다. SNS와 유튜브로 세계를 넘나들며 온갖 정보를 스펀지처럼 흡수한 유스 컬처가 뷰티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은 완전히 달라졌다. 이른바 개성과 취향이 곧 ‘뷰티’인 시대! 천편일률적 미의 기준을 좇는 대신 고유의 감성을 따르며 기능과 성분, 트렌드 그리고 심미적 기준을 넘어 실용적 차원까지 고려한다. 세계 각국의 젊은 감성들이 지향하는 뷰티 코드를 보고, 듣고, 느끼며 얻은 정보를 토대로 ‘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한다. 이처럼 다양한 관점에서 똑똑한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은 더 이상 한 가지 장점에 매료되지 않는다. 이달 새롭게 출시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이처럼 달라진 뷰티 트렌드의 흐름을 선도한다. 숨 가쁜 라이프스타일과 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고통받는 피부를 다독이고, 본연의 힘을 길러 타고난 피부 결을 돋보이게 하는 K-뷰티 트렌드를 담아낸 것은 기본. 아무리 좋은 원료가 들어 있어도 유효 성분이 손상 없이 피부 속까지 잘 전달되지 않으면 효과를 발휘할 수 없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한 끝에 캡슐레이션 테크놀로지를 완성했다. 유효 성분이 필요한 곳에 온전히 스며들 수 있도록 돕는 이 기술력에서 아시아 특유의 정교함과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그뿐인가? 합리적인 가격,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독특한 제형과 디자인으로 가성비와 가심비까지 갖춘 제품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캐네디언의 취향을 만족시키기에도 충분하다. 같은 질감, 다른 효과로 출시한 ‘하이드레디 셀 앰플’과 ‘그린 유스 셀 앰플’처럼 골라 쓸 수 있는 재미도 있다. 물론 깐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클린 뷰티 트렌드를 아우르기까지! 세계의 뷰티 코드를 관통함은 기본이고, 우리가 스킨케어에 바라는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유일무이한 브랜드다.
현명한 소비를 즐기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7.
파파야와 버섯에서 추출한 2가지 복합 엔자임과 락토바실러스를 캡슐화해 만든 약산성 파우더 클렌저. 세안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해결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여느 파우더 클렌저와 달리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 80g 2만7000원.
셔벗처럼 부드러운 밤에서 오일로, 물이 닿으면 밀크로 또 한번 변신하는 트랜스포밍클렌징 밤. 모링가와 BioDtox™가 들어 있어 하나로도 불필요한 노폐물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씻어낼 수 있다.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은 세안만 했을 뿐인데도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돕는 핵심 성분. 100ml 2만6000원.
투명한 워터 에센스 층과 푸른빛 오일이 최적의 비율로 들어 있어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는 일명 ‘캡슐 토너’. 피부 정화 능력을 지닌 블루로터스 성분을 담아 칙칙한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바르기 전에 용기를 흔들면 커다란 캡슐 오일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될 만큼 잘게 부서지고, 시간이 지나면 원상 복구되는 독특한 제형. 110ml 2만3000원.
금귤의 캘러스가 지닌 유효 성분을 캡슐에 담아 피부 속까지 고스란히 전달해 수분감 넘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한다.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제품. 20ml 2만7000원.
그린 항산화 에너지의 탄력 강화 케어 캡슐 앰플. 아세로라 체리의 캘러스를 캡슐화해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피부에 전할 수 있다. 피부 활력을 돋우고 탄력을 높여,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견고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제품. 20ml 2만7000원.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엑토힐™과 민감 피부를 다독이는 시카(아티스트리 독자 성분인 퍼먼시아 시카-Fermented Cica)를 함유한 S.O.S 밤. 고민 부위에 연고처럼 부분적으로 바르고, 극도로 예민한 날에는 얼굴 전체에 발라도 좋다. 30ml 2만4000원.
비타민 B6, B9, B12, C, E가 안정적으로 배합된 캡슐을 듬뿍 담아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한다. 또 5가지 꽃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낸 핑크 블렌드 콤플렉스™가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리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등 피부 고민에 다각도로 대응하는 멀티 비타 캡슐 크림.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제품. 50ml 2만9000원.
에디터 박규연
사진 김외밀(인물),박규태(스케치),김태선(제품)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이숙경
스타일링 안정희 | 업데이트 : 2020-10-05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