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화보

레드벨벳 조이의 벨벳 같은 입술은 무엇?

뷰티쁠 5월호

실크 같은 질감의 쿠션,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 립스틱, 여기에 에스쁘아의 뮤즈 조이가 만났을 때!

FUZZY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정돈된 피부는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 컬러를 가볍게 두드려 바른 것. 러블리한 무드를 더하는톤 다운된 발렛 핑크 입술은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퍼지를 부드럽게 펴 발랐다. 보송보송하게 발색된 살구 톤의 치크는 컬러 소르베 리치 피치 컬러를 손가락으로 누르듯이 터치한 것.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GIRL
결점 없이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는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 색상을 퍼프로 꼼꼼하게 정돈했다. 스파이시한 레드 핑크 립은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걸을 브러시로 입술 라인에 맞춰 컬러를 채운 것. 결이 살아 있는 눈썹은 심플리 브로우 톤카라 미디엄 브라운으로 가볍게 빗어서 완성했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NO WEAR CHIFFONE MATTE
화보에서 조이가 바른 모든 립은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무게감 없이 극도로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되고 미세한 주름을 커버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유분감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면서도 입술이 메마르거나 건조해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 그루비, 걸, 라라라, 버터럼, 카인드허티드, 푸시보우, 핑크뮬리, 퍼지까지, 맑게 발색되는 8가지 셰이드로 구성되었다.
LA LA LA
실크처럼 얇고 가볍게 정돈된 피부는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 컬러를 사용한 것. 입술에는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라라라를 러프하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발라 청량한 느낌이 살아 있는 코랄 오렌지 립을 완성했다. 인형같이 연출한 속눈썹은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클린 블랙을 뭉치듯이 도톰하게 덧바른 것.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KIND HEARTED
잡티 없이 완벽하게 표현된 실크 같은 피부는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 색상을 이용한 것. 성숙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핑크 로즈 립은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카인드허티드 컬러. 눈가와 광대뼈, 이마에는 라이츠빔 쉐이커 프리티쉬로 하이라이트를 더한 다음 라이트닝 파우더 파인 글로우를 덧발라 입체적인 느낌을 더했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PRO TAILOR BE SILK CUSHION SPF42 PA++
조이의 가볍고 투명하면서도 결점 없이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 컬러를 사용한 것. 스킨 피팅 실크 필름™을 고안해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면서 속에서 배어나오는 듯 은은한 결광을 완성하고, 피그먼트를 분산하는 방식으로 뭉침 없이 뛰어난 커버 효과를 지속시킨다.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까지 5가지 톤으로 구성되었다.
PINK MUHLY
모공이 드러나지 않는 실키한 질감의 베이스는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을 퍼프로 꼼꼼하게 두드려 바른 것. 페미닌한 무드가 살아 있는 체리 핑크 입술은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핑크뮬리 색상을 립라인을 따라 채워 발랐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BEHIND SCENE
결점 없이 실크처럼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주는 쿠션과 보송보송하게 입술을 물들여줄 매트 립스틱이 만났을 때!
#페탈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 SPF42/PA++ 페탈 13g/2EA 3만5000원.
#퍼지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퍼지 3.4g 2만원.
#카인드허티드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카인드허티드 3.4g 2만원.
#핑크뮬리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핑크뮬리 3.4g 2만원.
#라라라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 라라라 3.4g 2만원.
#걸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걸 3.4g 2만원.
Photographer KIM OI MIL Makeup 원조연 Hair 이일중 Stylist 박서현 Nail 장보윤

관련 제품

편집장 : 정수현 | 업데이트 : 2020-05-01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