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STAR화보

AUTUMN in NEWYORK

뷰티쁠 10월호

맨해튼 선셋, 루프톱 샴페인, 위켄드 브런치까지, 우리를 두근거리게 하는 모든 컬러 코드를 담아낸 뉴욕 시티 팔레트.

레이스 블라우스 YCH, 데님 팬츠 알토, 귀고리 현케이
WEEKEND BRUNCH
뮤트 핑크 브라운 톤의 눈매는 뉴욕 시티 팔레트 #위켄드 브런치의 모브 컬러를 쌍꺼풀 위까지 넓게 터치한 다음 언더라인에는 소프트한 브라운 톤으로 음영을 더한 것. 속눈썹은 래셔니스타 마스카라를 위아래로 덧발랐다. 매트한 입술은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러버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한 다음 윗입술 중앙 라인에만 골드펄 섀도를 살짝 발라 하이라이트를 준 것. 모든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


터틀넥 니트 톱 자라, 드레스 질샌더, 이어커프 포트레이트 리포트
MANHATTAN SUNSET
내추럴하게 표현된 투명한 피부는 핏미 컨실러 #5 아이보리를 전체적으로 펴 발라 가볍고 매끈하게 정돈한 것. 눈에는 뉴욕 시티 팔레트 #맨해튼 선셋의 벽돌색 컬러를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자연스럽게 엷어지도록 그러데이션한 후 눈머리에는 메탈릭한 질감의 브론즈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그런 다음 점막을 하이퍼 샤프 라이너로 촘촘하게 메운 후 속눈썹에는 매그넘 마스카라 #블랙을 풍성하게 덧발랐다. 입술은 슈퍼 스테이 립 잉크 #아마조니안을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러프하게 번지듯 연출한 것. 모든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


데님 재킷 래그앤본 by 비이커, 이어커프 포트레이트 리포트, 튜브 톱, 초커, 데님 팬츠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ROOFTOP CHAMPAGNE
결점 없이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는 핏미 파운데이션 #115를 얇게 펴 바른 후 핏미 컨실러 #5 아이보리로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했다. 눈에는 #루프톱 샴페인 팔레트의 브라운 섀도를 아래위로 넓게 펴 발라 음영을 강조한 다음 눈동자 윗부분에만 골드 샴페인 컬러를 동그랗게 터치해 반짝임을 살린 것. 그런 다음 하이퍼 샤프 라이너로 위아래 점막을 메우고 빅샷 마스카라로 속눈썹에 볼륨과 컬을 더한다. 끝으로 립은 슈퍼 스테이 립 잉크 #세덕트레스를 채워 발라 누디한 입술을 완성한다. 모든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


Photographer 신선혜, Model 김도연, Makeup 원조연, Hair 이선영, Stylist 안정희
편집장 : 정수현 | 업데이트 : 2018-10-01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