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STAR화보

MODERN BEAUTY

뷰티쁠 3월호

제이투엠투의 뮤즈로 변신한 배우 고준희의 또 다른 얼굴.

벨벳처럼 매끈하게 표현된 피부는 ‘블랑 드 쿠션 SPF24/PA++’ 13호, 자연스러운 톤의 핑크 베이지 립은 ‘매트 립스틱’ 105호 모던 로즈.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튜브 톱 렉토, 데님 팬츠 8 by YOOX.
결점 없이 균일하게 정돈된 피부는 ‘블랑 드 쿠션 SPF24/PA++’ 13호를 퍼프를 사용해 톡톡 두드려 발랐다.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보디수트 비스킷샵, 와이드 팬츠 블로썸, 브레이슬릿 존 하디, 스니커즈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87.
오버사이즈 재킷 캐피탈, 울 삭스 저널 스탠다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워 보이는 탠저린 레드 입술은 ‘매트 립스틱’ 601호 프레쉬 오렌지 컬러. 브러시를 이용해 립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채워 발랐다.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크롭트 티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링클 스커트 렉토.
오버사이즈 재킷 블로썸, 데님 팬츠 이자벨 마랑 에뜨왈.
내추럴하게 음영을 살린 눈은 ‘프로 이지 무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02호 로즈 선셋을 사용했다. 베어 컬러를 넓게 펴 바른 후 쌍꺼풀 라인에는 넥타 컬러로 부드럽게 블렌딩한 것. 아이홀 부분에는 쏠트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더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링클 셔츠 만수르 가브리엘, 페더 스커트 파비아나 필리피.
잡티부터 모공까지 모든 피부 결점이 매끄럽게 정돈된 생기 넘치는 피부는 ‘블랑 드 쿠션 SPF24/PA++’ 13호를 내장된 퍼프를 이용해 두드려 바른 것. 롱래스팅 효과로 시간이 흐른 후에도 번들거리는 느낌 없이 섬세하게 커버된 피부를 지속시킨다. 누드톤의 입술은 ‘매트 립스틱’ 105호 모던 로즈 색상. 매트 텍스처지만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어떤 톤의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제이투엠투 블랑 드 쿠션 SPF24/PA++ 13호 15g 2만8000원.
세미매트 포뮬러로 화사하게 톤 업된 스킨은 ‘블랑 드 쿠션 SPF24/PA++’ 13호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려 발랐다. 그런 다음 하얀 피부에 대비되는 채도 높은 탠저린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더한 것. 입술은 ‘매트 립스틱’ 601호 프레쉬 오렌지 컬러를 브러시를 이용해 촘촘하게 채웠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제이투엠투 매트 립스틱 601호 프레쉬 오렌지 3.5g 1만7800원.
깊어 보이는 눈매는 ‘프로 이지 무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02호 로즈 선셋으로 음영을 완성한 것. 베어 컬러를 넓게 펴 바른 후 쌍꺼풀 라인에는 넥타 컬러를 자연스럽게 믹스했다. 아이홀에는 쏠트 컬러로 반짝임을 살렸다. 입술은 ‘매트 립스틱’ 105호 모던 로즈 색상으로 내추럴한 기운을 더했다. 모든 메이크업 제품은 제이투엠투.
제이투엠투 프로 이지 무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02호 로즈 선셋 14g 4만8800원.
Photographer KIM HEE JUNE Model 고준희 Makeup 안나 Hair 이선영 Stylist 안정희
에디터 : 정수현 | 업데이트 : 2019-03-01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