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헤어&보디

페스티벌 갈 때 참고 헤어

뷰티쁠 디지털 5월호

옷은 고심해 골랐는데, 헤어스타일은 평소 그대로? NO!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하루를 위해 페스티벌에 꼭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샘플만 모았다.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잔머리 스틱 왁스 15g 7000원.
#미친듯이뛰어놀래 #클린브레이드
머리카락 한 톨의 방해도 받고 싶지 않다면 올백에 가까운 깔끔한 헤어스타일이 정답. 우선 밑 작업이 중요한데,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빗어 모발의 엉킴을 푼다. 그리고 촘촘한 꼬리빗에 헤어스프레이를 뿌리고 머리를 묶을 방향으로 빗질하면서 뜨는 잔머리를 누른다. 납작한 두상이 고민이라면 두상 한쪽에 모발을 땋아보자. 시선을 분산하고 자연스럽게 두상을 커버할 수 있다. 좀 더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양 갈래로 땋아 볼 것. 느슨함 없이 단단하게 땋아야 두상 쪽 느낌과 통일감을 줄 수 있다. 땀에도 절대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잔머리 스틱으로 한 번 더 두상 쪽 모발을 코팅해준다.
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 러브 드리머 7g 1만8000원.
#어디서든자체발광 #글리터헤어
그 자체로도 화려하지만 조명아래에서 더욱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할 글리터 헤어. 2019 지암바티스타 발리 쇼의 모델은 귀 옆 부분부터 모발 끝까지 글리터를 넓게 펴 바르고 등장했다. 세상 화려한 스타일이지만 행동에 제약이 따를 수밖에 없을 터. 이럴 땐, 머리를 먼저 땋고 그 위에 부분적으로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모발 컬러가 어두운 경우 화이트나 실버 글리터를 사용하면 자칫 비듬처럼 보일 수 있다. 핑크나 그린, 퍼플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글리터를 사용해 화사한 느낌을 연출해보자. 헤어 젤에 입자가 큰 글리터를 믹스해 브러시로 올리고, 왁스나 헤어스프레이로 한 번 더 덧바르면 고정력을 높일 수 있다. 글리터 헤어에 도전할 예정이라면 민소매를 함께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 글리터가 묻더라도 피부 위에서 반짝이며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헤어는아이템발 #비즈스타일링
헤어 비즈는 해외 헤어 아티스트들이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 원하는 모양을 조합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비즈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 특히 최근엔 옷핀을 활용한 재미있는 헤어스타일들을 찾아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헤어핀에 원하는 이니셜이 새겨진 비즈를 꿰고 가닥 가닥 땋아준 머리에 핀을 연결하는 식. 비즈 헤어스타일의 특징은 고리나 구멍만 있으면 어떤 형태이던 활용할 수 있다는 것. 귀걸이나 목걸이, 팔찌의 참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비즈나 참에 따라 키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풍부한 상상력만 갖췄다면 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빠지지않는단골 #스카프헤어
페스티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카프! 아주 쉽게는 머리의 매듭 부분에 질끈 묶어주거나, 머리카락인 척 함께 땋아 내릴 수도 있다. 좀 더 확실한 콘셉트를 원한다면 2019 S/S 안나수이 쇼처럼 두건을 두르듯 연출해 경쾌한 히피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단 스카프가 두상에 착 달라붙어 두상이나 얼굴형의 단점이 그대로 드러날 수 있다. 테가 큰 안경이나 선글라스 또는 시선을 분산할 수 있는 큰 이어링을 함께 매치해 볼 것. 복고적인 느낌은 살아나고 각이 지거나 큰 얼굴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컬러리스타 스프레이 핑크, 민트 각 75ml 1만3000원.
#곰손도가능헤어 #컬러피스
위 스타일링이 모두 어렵게 느껴진다고? 똑딱이 헤어피스로 쉽고 간단하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모발에 층이 많고 끝이 가볍다면 자신의 모발 길이보다 긴 기장을 선택해 투 톤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만약 모발에 층이 적고 끝이 무겁다면, 숱이 적은 부분 피스로 컬러 브릿지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때 여러가지 컬러를 섞어 옴브레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 헤어 피스는 질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원데이 컬러 스프레이를 사용해도 좋다. 바깥쪽 보다 모발 안쪽의 머리를 조금씩 꺼내 색을 입힐 것. 여기에 웨이브까지 살짝 더하면 훨씬 자연스럽다.
에디터 : 주미리 | 업데이트 : 2019-05-22 11:5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