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4 POSH CHEEKS

뷰티쁠 11월호

급기야 얼굴의 중앙 부분까지 점령한 말린 톤 음영 블러셔들.

#말린무화과
이번 시즌 백스테이지를 점령한 새로운 치크 메이크업 트렌드는 단연 와이드 블러셔다. 뺨 전체에 붉은빛 블러셔를 엷게 발라 온기를 불어넣는 방식. 미쏘니와 프라발 구룽 쇼의 모델들은 타는 듯한 번트 로즈 컬러를 둥글게 발라 우아한 룩을 연출했다. 보통 블러셔를 바르는 영역보다 많이 내려온 모습이 인상적. 이때 MLBB 컬러에 벽돌색이 한 방울 섞인 말린 장밋빛을 사용하면 겨울에 어울리는 서늘한 과즙상이 완성된다. 얼굴 전체가 ‘불타는 고구마’처럼 보이지 않으려면 콧대에서부터 인중, 턱에 이르는 세로 라인에 하이라이터를 터치해 빛을 밝히고, 블러셔를 광대뼈 밑부터 턱끝까지 세로 느낌으로 바르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셰이딩 효과가 난다.
1 디올 루즈 블러쉬 6.7g 6만원대. 2 어딕션 더 블러시 #024 3.9g 3만6000원.
#말린망고
노란색은 얼굴에 활용하기 어렵다는 편견이 늘 있었는데, 의외로 ‘꿀조합’ 아이템만 잘 찾으면 힘 안 들이고도 유니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게다가 겨울철 홍조 때문에 블러셔 발색을 제대로 누릴 수 없는 사람들에게 노란 블러셔는 새로운 대안이 된다. 말린 망고 페이스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브라운 톤의 짙은 브론저와 투 톤으로 사용해보자. 눈썹 바로 밑부터 C자 형태로 옐로를 칠한 뒤 짙은 브론저를 연결시키면 옐로의 따뜻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더 일상적으로 연출하고 싶을 땐 베이지 톤의 블러셔를 베이스로 깐 다음, 눈두덩에서부터 볼까지 옐로 컬러를 덧입히면 자연스럽다.
1 캔메이크 파우더 치크 #미모사옐로우 2.5g 1만1000원. 2 나스 블러쉬 #매들리 4.8g 4만원.
Photographer 김태선(인물), 김은구(제품) Model 천예슬 Makeup 이나겸 Hair 이일중

관련 제품

에디터 : 임현진 | 업데이트 : 2018-11-27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