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선 긋지 말아요

뷰티쁠 디지털 10월호

아이라인 없이도 눈가로 시선을 모아줄 아트 신공

Lv1. 막 그은 블루라인
Mugler, Imaxtree
블루라고 여름에만 사용하는 법 없다. 도톰한 섀도 브러시와 딥한 코발트 블루 섀도를 이용해 아이홀을 따라 직선으로 그려보자. 포인트는 ‘막’ 그은듯한 시크함. 여기서 기억해야할 점은 스머징이나 그러데이션보다는 깨끗하고 매끈하게 발라야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다는 것!
Lv2. 핑크로 그러데이션
michael kors, Adam Liberatore, Imaxtree
팝한 퍼플 컬러를 일상에서 시도하는 법. 바로 핑크 섀도를 이용해 그러데이션 해주는 는 거다. 먼저 채도가 높은 퍼플 섀도를 이용해 스모키 아이를 연출해준다. 그런 다음 쨍한 핑크 컬러를 이용해 두 색의 경계를 흐뜨려보자. 핑크 섀도를 같은 보랏빛 베이스의 컬러로 골라야 한결 세련되게 마무리할 수 있다.
Lv3. 눈가가 팔레트?
그야말로 아트다! 눈가에 물감을 흩뿌리듯 물들여 메이크업 아트를 완성해보자. 채도가 높은 원색보다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추천한다. 먼저 비비드한 핑크나 블루 컬러로 눈꼬리 라인을 완성하자. 그런 다음 파스텔 계열의 라이트한 핑크나 하늘색 섀도를 러프하게 덧바를 것. 경계없이 자유롭고 불규칙하게 바르는 편이 한결 아티스틱한 느낌이 살아난다.
Collina Strada,Imaxtree

관련 제품

에디터 : 고은영 | 업데이트 : 2019-10-08 20:5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