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무거워도 괜찮아

뷰티쁠 디지털 9월호

눈이 두 배로 커보이는 마스카라 신공!

뭉치게 바르기
메이블린 뉴욕 뉴욕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9.2ml 1만6000원
마스카라를 뭉치게 바르는 법은 모두가 안다. 하지만 무턱대고 마스카라를 두 세번 덧바르면 어느 순간 가루가 떨어진 지저분한 눈가와 속눈썹 숱이 몰라보게 줄어드는 끔찍한 경험을 하게 될거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섬유질 픽서다. 방법은 먼저 픽서를 이용해 속눈썹을 일자로 쭉쭉 빗어주자. 그런 다음 면봉 끝에 섬유질을 묻혀 속눈썹을 연장시켜준다는 느낌으로 톡톡 덧발라준다. 마지막으로 고정력이 강한 마스카라로 마무리해주면? 눈이 두배로 커 보이는 ‘떡진’ 마스카라 완성!
아이라인 대신
세르주 루텐 뉘 드 셀로판 50ml 20만5000원
굳이 아이라인을 정교하게 그리지 않고도 상상 이상의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굵은 쌍커풀의 점막이 드러나는 눈매를 가졌다면, 이런 방법이 인위적인 라이너보다 훨씬 눈매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방법은 빗 모양 어플리케이터의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 점막 가까이부터 꾹꾹 누르며 일자로 빗어줄 것. 이때 중요한 건 하얀 점막과 동 떨어져 보이지 않는 컬러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 블랙보단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는 편이 낫다.
컬러 카라로 반짝반짝
어두운 조명 아래, 글리터를 얹었을 때보다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 바로 컬러 카라다! 먼저 자연스러운 페이크 래쉬를 준비한 뒤, 반으로 잘라주자. 그런 다음, 얇은 브러시에 컬러 카라를 덜어 래쉬 사이사이에 살짝 덧 발라줄 것. 여기에 리퀴드 글리터까지 첨가하면 한결 더 예쁘다. 마지막으로 속눈썹 조각을 눈꼬리 라인에만 붙여주면 된다. 이렇게 해주면 고개를 돌릴 때마다 반짝이는 컬러 래쉬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에디터 : 고은영 | 업데이트 : 2019-09-05 19:09: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