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BLACK EYED PEACE

뷰티쁠 8월호

한여름에도 블랙의 존재감은 뚜렷하다.

1 샤넬 르 볼륨 울트라-느와르 드 샤넬 90 느와르 엥땅스
언더래시까지 꼼꼼히 바른 마스카라는 눈가에 섀도를 바르거나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았음에도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한 번만 터치해도 속눈썹이 풍성해지고 뷰러를 한 듯 볼륨감이 살아나며 지속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 마스카라. 6g 4만5000원.
2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
타투 한 듯 땀과 열에도 무너지지 않는 멀티프루프 실력이 뛰어나다. 단, 눈머리부터 꽉 채워 바르는 것은 금물. 눈꼬리에 부분적으로 터치한 뒤 끝을 부드럽게 스머징한 마르코 드 빈센조의 모델처럼 연출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0.4g 1만2000원대.
3 지방시 라이너 디스터비아
완벽하지 않은 선이 때로는 더 큰 힘을 발휘하는 법. 키티를 연상시키는 장난스러운 캐츠 아이를 완성한 로샤스의 모델처럼 아이라인에 위트를 더해보자. 이 제품은 붓펜 타입이라 자로 잰 듯 정교하고 섬세한 포인티드 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땀이나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고 또렷하게 유지된다. 1.5ml 3만5000원.
4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 HD
마스카라 끝으로 속눈썹을 부분적으로 터치한 시스 마잔처럼 색다른 아이래시를 연출해보자. 엘라스토머 소재의 브러시 덕택에 메이크업이 서툴러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유연한 스퀴저블 패키지라 양 조절이 손쉽다. 6g 4만5000원대.
Photographer 김태선, 정주연 Cooperation 르쿠르제, MAC, www.imaxtree.com Assistant 최유정

관련 제품

에디터 : 박규연,김민지 | 업데이트 : 2019-08-10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