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WONDERLAND

뷰티쁠 7월호

예상치 못한 컬러와 과감한 터치가 만들어낸 의외의 조합.

티셔츠 트렁크프로젝트, 레인코트 레바캉스.
BLUSH GO RED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한 번 깔아준다. 그 위에 볼 중앙부터 코끝, 턱끝에 레드 블러셔를 브러시를 사용해 과감하게 터치하자. 은은하게 그러데이션되는 것보다는 피부 홍조처럼 불규칙적으로 붉은 기운이 맴돌 수 있게 하는 게 훨씬 귀엽다.
점프수트 비비드 스튜디오.
NEON PUNK
형광기가 많이 도는 네온 옐로 크림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다. 이때 아이섀도는 브러시 자국이 남도록 거칠게 발라 와일드한 느낌을 더하자. 아이래쉬 역시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뭉쳐 보이게 마무리하고, 블러셔와 립도 과감한 색을 입혀 통통 튀는 룩을 즐겨볼 것.
재킷 리바이스, 이너 수윔수트 꺄도, 샤 스커트와 스니커즈는 모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PASTEL HUES
은은한 파스텔 컬러를 얼굴 전체에 물들일 때는 베이스 역시 투명하고 깨끗하게 표현하는 게 좋다. 그린 크림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투명 글로스를 사용해 눈썹결을 살리면서 글로스가 눈썹뼈 부분에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해 위트를 더하자. 코럴 크림 블러셔를 눈 밑부터 광대뼈 전체를 물들이듯 퍼뜨리면 얼굴 전체에 따뜻함이 감돈다.
아우터 듀이듀이, 수윔수트 꺄도.
BOLD AND BRIGHT
아이보리 크림 섀도를 눈썹에 살짝 닿을 정도까지 넓게 펴 바른다. 밝은 컬러를 옅고 좁게 터치하면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니 메이크업이 강조될 수 있도록 과감하게 물감을 칠하듯 연출하자. 핑크 블러셔를 사용해 양볼과 콧잔등, 턱끝에 발라 얼굴 전체에 생기를 더하고 입술은 채도 높은 코럴 컬러를 선택해 경쾌하게 마무리할 것.
Photographer PARK JONG HA Editor KIM MIN JI Model 엘리스 Makeup 정수연 Hair 이일중 Stylist 김민지 Assistant 최유정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9-07-06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