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어렵지 않아요! 태닝 메이크업

뷰티쁠 디지털 7월호

올여름 태닝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난이도별 태닝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영상 출처 |유튜브 채널 <유앤아인Youandain>
인스타그램 속 ‘좋아요’를 부르는 힙한 느낌의 태닝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유앤아인의 영상을 참고할 것.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밝은 컨실러로 이마, 콧대, 광대와 같이 튀어나온 부위를 밝히면 입체감이 살아나 셰이딩이 필요 없을 정도다. 데일리 태닝의 핵심은 강약 조절! 피부를 톤 다운한 만큼 펄이 없는 브라운 톤의 아이 섀도를 선택해 피부와 연결감을 주는 게 좋다. 좀 더 이국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그녀처럼 브라운 섀도로 눈 앞머리를 확장하고, 쌍꺼풀 위쪽에 얇게 선을 그려보자. 쌍꺼풀이 진하고 눈이 또렷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밝은 그레이 렌즈까지 더하면? ‘셀피각’ 태닝 메이크업 완성!
영상 출처 |유튜브 채널 <리리영 RIRI YOUNG>
태닝 메이크업이 빛을 발하는 때는 바로 바캉스! 과감한 스윔 웨어에 태닝 메이크업을 더하면 더욱 건강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앞에서 언급한 데일리 태닝과의 차이점은 햇볕에 그을린 듯한 블러셔와 주근깨 포인트. 크림 블러셔를 햇빛에 자주 노출되는 광대와 콧등에 넓게 이어 바르고 밝은 컬러의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크기가 다양한 주근깨를 그려 넣어보자.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리리영처럼 미간 사이와 이마, 코 아랫부분까지 꼼꼼하게 그려주는 게 좋다. 마무리로 같은 컬러의 파우더 타입 블러셔를 주근깨 위에 쓸어주면 블러 효과를 준 듯 훨씬 자연스럽다.
영상 출처 |유튜브 채널 <젤라 JELLA>
메이크업 하나로 국적을 넘나드는 뷰티 유튜버 젤라. 어둡게 태닝된 보디 피부에 맞춰 피부톤을 확 바꿔주고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이국적 느낌을 완성했다. 만약 그녀처럼 딥한 태닝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밸런스를 맞춰야 어색한 느낌을 덜 수 있다. 특히 젤라는 글리터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데, 리퀴드 글리터를 눈두덩과 눈 앞머리에 넓게 올려 보석을 박은 듯 확실하게 포인트를 주고, 빔을 쏘는 듯한 강렬한 하이라이터를 광대에 눈썹 뼈에 연결해 바른다. 여기에 펄이 함유된 메탈릭 골드 립스틱까지 더하면, 이국적인 비주얼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관련 제품

에디터 : 주미리 | 업데이트 : 2019-07-03 18:1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