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TOUGH LOVE

뷰티쁠 6월호

다소 낯설고 거친 핑크 플레이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NEW-TRO PINK
자로 잰 듯 날렵한 실루엣의 핑크 컨투어링을 시도해보자. 예상치 못한 부위일수록 존재감이 드러난다.
혜승 페이턴트 재킷 로우 클래식, 하이웨이스트 브리프 알렉산더왕×유니클로, 스니커즈 휠라. 유진 페이턴트 재킷 에잇 바이 육스, 하이웨이스트 브리프 알렉산더왕×유니클로, 스니커즈 휠라, 오버사이즈 후프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AD MATTE
핑크 파우더를 눈가에 터프하게 흩날려 대담하고 개성 있는 룩을 완성했다.
말갛고 깨끗하게 정돈한 피부에 얹어 강약을 조절할 것.
그래픽 프린트 코치 재킷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하이레그 브리프 알렉산더왕×유니클로, 스니커즈 휠라.
MESSY LIPS
거울을 보지 않고 그린 듯 입술 위에 러프하게 바른 핑크는 더 이상 연약한 색이 아니다. 단, 물기를 머금은 텍스처를 골라야 실패하지 않는다.
아노락 점퍼 인스턴트 펑크.
EYES SHOCK
페인트 타입의 크림 섀도를 아이홀부터 눈꼬리까지 툭툭 찍어 만든 자유분방한 실루엣.
PVC 아노락 캘빈 클라인 진, 브라톱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팬츠 잉크.
DOUBLE CRUSH
매트와 글로시, 이질적인 질감으로 눈가를 물들여볼 것. 터치가 과감하고 불규칙할수록 힘이 실린다.
Photographer AHN SANG MI Editor PARK KYU YEON Model 이혜승, 서유진 Makeup 정수연 Hair 이일중 Stylist 엄지훈 Assistant 최유정
에디터 : 박규연 | 업데이트 : 2019-06-07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