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영롱한 반짝임

뷰티쁠 4월호

무심하게 올린 영롱한 반짝임.

터틀넥 질스튜어트 뉴욕, 오간자 코트 루트원.
눈 전체에 반짝임을 더할 때는 베이지, 브라운, 골드 계열의 색상을 선택하자. 화이트나 실버의 경우 눈두덩 전체에 바르면 부어 보일 수 있다. 아이홀부터 브로 그리고 눈 밑까지 베이지 펄 섀도를 넓게 바르고, 좀더 진한 컬러를 다시 한 번 눈머리에 발라 음영 효과를 줄 것. 그 뒤 투명 글로스를 눈 중앙에 톡톡 두드려주고, 그 위에 좀더 입자가 큰 오팔펄 글리터를 올려 고정시키면 된다. 눈에 더 집중될 수 있도록 립 메이크업은 과감하게 색을 배제하자. 마스카라나 인조 속눈썹을 붙여 아이래시에 힘을 주는 것도 방법.
1 3CE 아이섀도우 스위치 팟 페탈 디스코 볼처럼 빛의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홀로그램 글리터로 눈 위에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3.5g 1만8000원.
2 16브랜드 16 캔디 락 펄 파우더 블러디 캔디 화려한 펄감의 피그먼트로 눈, 입술, 네일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 바르기 좋은 펄 파우더. 1.8g 4000원.
3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코랄 크러쉬 은은한 펄과 화려한 글리터가 더해져 보다 더 화려하게 반짝이는 아이섀도. 촉촉하게 펴 발리고 피부에 착 붙어 가루 날림 없이 글리터를 즐길 수 있다. 4.5ml 3만5000원.
시스루 원피스 비스킷 샵, 보디 수트 H&M, 이어링 젬마알루스.
글리터가 가장 빛을 발하는 순간은 아낌없이 과감하게 터치할 때다. 눈두덩부터 양볼까지 얼굴 전체에 브라운 컬러 크림을 바르고, 비슷한 컬러의 브론즈 펄 피그먼트를 올려보자. 브러시로 꼼꼼하게 두드리는 것보다 손가락을 사용해 무심한 듯 툭툭 바르는 것이 포인트. 입술은 립스틱을 바른 뒤, 글로스를 올려야 컬러와 광택을 모두 잡을 수 있다. 얼굴 전체에 글리터를 올릴 경우에는 비슷한 계열의 컬러로 통일해야 지저분해 보이지 않으니 참고할 것.
1 쓰리 쉬머링 글로우 듀오 밀착력이 좋은 크림 제형으로 광을 만들고 싶은 어느 부위에든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광채와 혈색을 더해준다. 6.8g 5만5000원.
2 시세이도 아우라 듀 02 솔라 개인의 피부톤에 맞춰 적절한 광채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멀티 파우더. 입자가 가볍고 고와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착붙’된다. 7g 3만1000원대.
3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크롬 베일 라이트웨이트 리퀴드 아이 컬러 길디드프레스코 번짐 현상이나 크리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아이섀도. 눈두덩에 콕콕 찍어 손가락으로 펴 바르면 금세 은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6ml 4만1000원대.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9-04-09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