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SHINE ON ME

뷰티쁠 4월호

얼굴 위에 무심하게 올린 영롱한 반짝임. 이를 즐기는 방법은 의외로 다양하다.

레더 브라 톱 탑샵, 이어링 1064스튜디오.
자연스러운 윤광은 베이스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윤기 나는 베이스를 연출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얼굴 전체에 광을 더하는 것이 아닌 이마, 코, 턱끝 등 빛이 가장 먼저 닿는 부위만 진주알이 박힌 듯 반짝거려야 한다는 것. 시간 여유를 두고 차곡차곡 수분을 레이어링한 스킨케어 단계를 거친 뒤 베이스를 시작하자.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를 커버하려 하지 말고, 잡티는 컨실러로 가리고 피부톤만 보정한다는 생각으로 얇게 펴 바를 것. 그 뒤 미세한 펄 하이라이터를 C존과 콧등, 눈두덩 중앙에 터치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은은한 광채가 더해진다.
1 디올 스노우 퍼펙트 라이트 스킨 퍼펙팅 리퀴드 라이트 SPF 25 PA++ 메이크업 전 피부 전체에 펴 바르면 속에서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30ml 13만3000원대.
2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얼굴 위 꿀광을 만들어주는 멀티 스틱으로, 메이크업 전후에 바르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10g 4만원.
3 샤넬 바움 에쌍씨엘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윤기를 만들어주는 젤 스틱으로 하이라이터 특유의 과한 느낌 없이 진줏빛 광채를 만들어준다. 8g 5만9000원.
베이지 오간자 재킷 포저.
입술 전체에 골드 펄 립글로스를 바른 뒤 입술산 부분에 한 번 더 글리터를 올려 볼륨감을 더한다. 그리고 투명 립글로스를 다시 한 번 발라 글리터를 고정시켜주면 끝.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은 의외로 비비드한 컬러와 잘 어울린다. 펄감이 있는 옐로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바르고, 눈 밑 광대 위쪽에 오렌지 컬러로 물들이면 싱그러움이 배가 된다. 단, 컬러를 너무 강하게 표현하기보다는 은은하게 물들인 듯 그러데이션해야 입술이 돋보일 수 있다.
1 톰 포드 뷰티 립글로스 익스트림 아이스 릭커 젤리처럼 쫀득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글리터 피그먼트가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6ml 6만6000원.
2 나스 글로스 모먼트 멀티 유즈 글로스 워킹 걸 입술, 눈, 치크 등에 단독으로 바르거나 컬러 위에 덧바르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글로시 효과를 선사한다. 5.2ml 3만6000원.
3 메이크업포에버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09 골든 빛의 움직임에 따라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펄 파우더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입자가 특징. 1.3g 3만9000원대.
Photographer 김태선, 정주연 Model 김로사 Makeup 송윤정 Hair 이일중 Style 진성훈 Assistant 최유정

관련 제품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9-04-08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