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DARK ROMANCE

뷰티쁠 2월호

신비로움을 간직한 블랙 밸런타인 메이크업.

터틀넥 톱 모코블링, 이어링 자크뮈스.
속눈썹보다 1mm 이상 긴 인조 속눈썹을 위아래에 붙인다. 그런 다음 블랙 마스카라를 사용해 단단히 고정시키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단, 눈에 시선이 갈 수 있도록 다른 컬러는 최대한 배제할 것.
레더 재킷 자라, 이어링 먼데이에디션.
깔끔하게 정돈한 눈썹 위에 얇은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가늘고 둥글게 라인을 그려주면 독특한 아치형 브로가 완성된다. 지나치게 강한 인상이 부담스럽다면 양볼에 붉은 기를 가미해 귀여움을 더해도 좋다.
벨벳 톱 스타일난다, 이어링 먼데이에디션.
아이홀 전체에 바세린을 펴 바른 다음 반짝이는 블랙 글리터를 올려 포인트를 준다. 피부 표현 시에도 메이크업 베이스에 바세린을 1:1로 섞어 광대뼈 위쪽과 T존 부위에 두드려 발라 하이라이팅을 주면 글리터와 어우러지는 투명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원피스 코스, 브라 톱과 브리프는 모두 앤아더스토리즈, 이어링 먼데이에디션.
블랙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깔끔하게 발라 풀 립을 연출한다. 그 위에 브러시로 매트한 제형의 블랙 아이섀도를 입술에 다시 한 번 두드려 바르면 발색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Photographer KIM TAE SUN Model 서유진 Makeup 정수연 Hair 이영재 Stylist 김민지 Assistant 이유빈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9-02-08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