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메이크업

SWEET MOMENT

뷰티쁠 12월호

홀리데이 시즌의 글리터 플레이는 지루해진 지 오래다. 지금은 예상치 못한 컬러 매치로 한층 더 경쾌해진 홀리데이 무드를 즐길 때.

입자가 고운 실버 글리터를 이마부터 아래로 흩뿌려 얼굴 전체가 영롱하게 빛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준다. 과감하게 글리터를 사용한 만큼 다른 컬러는 최소화할 것.
퍼 코트 롱샴, 이어링 모어쥬드.
눈두덩 전체에 크림 아이섀도를 바르는데, 브러시로 거칠게 터치해 완벽하지 않게 연출할 것. 그 위에 투명 글로스를 덧발라 윤기를 더하고, 치크와 립은 피치핑크 컬러로 마무리하면 칙칙함 없이 맑고 투명하게 옐로 컬러를 즐길 수 있다.
퍼 베스트 원더스타일.
강렬한 레드 컬러를 온전히 즐기고 싶을 때는 반전 텍스처를 기억하자. 매트한 레드 립은 물처럼 흐르는 얇은 파운데이션으로 윤기 나는 피부를, 글로시한 레드 립은 피니싱 파우더를 사용해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야 포인트 컬러가 더욱 돋보일 수 있다. 아카리 터틀넥 톱 와치아웃베이비,
아카리 터틀넥 톱 와치아웃베이비, 헤어밴드 헬렌카민스키. 예슬 터틀넥 톱 몬츠, 헤어밴드 헬렌카민스키.
Photographer KIM OI MIL Editor KIM MIN JI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8-12-25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