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마스크 아래 ‘밤’으로 피부 가드

기름지고 무겁다는 생각에 밤 타입 제품을 멀리했다면 주목. 보습은 꽉 잡고 사용감은 진화된 새로운 ‘밤’ 제품들.

쏘내추럴 더마플렉스 앰플 크림
단단한 버터 같은 텍스처에 미리 겁먹지 말 것. 앰풀과 밤을 그대로 섞은 멀티 제형으로 단단한 텍스처가 피부에 문지를수록 녹아들며 가볍게 피부에 흡수된다. 밤 타입 제품이 어색한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입문템. 8-마이크로바이옴, 그린 프로폴리스 등 진정 보습 성분까지 담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바로잡으니 외부 자극에 전쟁 중인 피부에 제격이다. 60g 3만4000원.
지방시 리소스 리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수분감과 사용감 모두 만족할 만한 제품을 찾고 있는 크림 유목민이라면 주목하길. 수분 반, 보습 반! 수분감과 보습감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부드러운 밤 텍스처로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영양감이 피부에 차오른다.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이 뛰어난 모스와 에버래스팅 플라워 성분까지 함유돼 피부 수분의 증발을 막아줘 속부터 윤기나는 피부를 가꿔준다. 50ml 8만8000원대.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크림 밤
추워진 날씨에 피부 속부터 갈라질 듯 건조해진 얼굴. 스킨케어를 여러 겹 쌓아 올리니 마스크에 덮인 피부가 숨 막힐 듯 답답하게 느껴진다면 수분을 농축한 듯 쫀쫀한 크림 밤 하나로 ‘스킵케어’할 때! 피부 친화적인 액정 크리스탈 구조로 피부에 촘촘한 보습 막을 형성해 하나만 발라도 속 건조까지 해소된다. 50ml 3만6000원.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마스크에 마찰되는 피부에 보호막으로 오일 밤만큼 완벽한 것은 없다. 다만 피부에 겉도는 유분감 때문에 사용하기 꺼려졌을 뿐! 뉴트리 엘릭서 밤은 아보카도, 호호바, 아르간 등 4종의 오일에 피부 진정을 돕는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성분의 수분감을 더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자몽과 만다린, 허브 등 천연 아로마가 릴렉싱 효과를 더해줘 마사지 크림으로 활용해도 좋다. 28ml 6만3000원.
에디터 하제경 | 업데이트 : 2021-01-01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