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스킨케어

페이스 오일 스펙 리스트

뷰티쁠 11월호

이맘때 요긴하게 사용하기 좋은 오일을 구매하기 전, 가격부터 효능까지 꼼꼼하게 비교하고 분석한 스펙 리스트를 참고할 것.

홍산삼을 58.98% 고농축으로 담아낸 한방 안티에이징 오일. 풍부한 영양감으로 보다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여성호르몬과 가장 유사한 홍산삼 성분은 피부세포 성장을 촉진해 깊은 주름과 저하된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EDITOR SAYS 진하게 퍼지는 홍산삼 향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금세 사라져 부담스럽지 않다. 생각보다 훨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다음 날 아침이면 피부톤이 살짝 밝아진 듯한 느낌이 든다.


윤기 없는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부여해 탄력과 톤 개선에 효과적인 오일. 오일의 장점을 더 증진시킬 수 있는 마사저가 포함되어 있어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다.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을 늦춰주는 내츄라비세만의 최신 혁신 기술로 만들어낸 성분으로,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보충해 노화 방지를 도와준다.
EDITOR SAYS 얼굴부터 목까지 오일을 듬뿍 바른 뒤 마사저를 사용해 데콜테 라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흡수시키면 보습은 물론 안색 개선해도 효과적이다. 다음 날이면 평소보다 부기가 적은 얼굴을 마주할 수 있다.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폿 케어 오일로 예민해진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염증이 생긴 부위에 2~3일가량 꾸준히 사용하면 지우개처럼 말끔하게 흔적을 없애준다. 로즈 플라워 왁스, 로즈 앱솔루트, 로즈 에센셜 오일의 배합으로 만들어진 농축액으로,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보충해줘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EDITOR SAYS 뚜껑을 열자마자 퍼지는 장미 향이 기분 좋은 스킨케어 시간을 만들어준다. 끈적이지 않게 피부에 흡수되어 오일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아침에도 사용하기 좋다.


정체되고 막힌 것을 흘려버린다는 의미로 아로마테라피에 효과적인 향기를 느끼며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체내 림프 순환 개선은 물론 칙칙해진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샌달우드, 시더우드, 클로브,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식물성 오일. 마사지를 중점으로 사용하는 오일에 적합한 아로마 향이 강해 심신 안정에 효과적이다.
EDITOR SAYS 은은한 우디 향 향수를 뿌린 것처럼 퍼지는 아로마 향기를 맡으며 얼굴부터 몸까지 마사지를 하면 집에서 스파를 받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폿 케어 오일로 예민해진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염증이 생긴 부위에 2~3일가량 꾸준히 사용하면 지우개처럼 말끔하게 흔적을 없애준다. 항염과 진정에 뛰어난 효과를 가진 티트리잎에서 추출한 오일이 주성분이라 피부 트러블 전후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이다. 많은 양을 바르기보다는 소량을 바르거나 정제수, 토너 등에 희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EDITOR SAYS 피부 위 염증이 난 부위에 면봉을 사용해 콕 찍어 바르면 금세 트러블이 진정된다. 잠들기 전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큰 효과를 보아 앞으로도 꾸준히 애용할 듯!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정은주

관련 제품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8-11-02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