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스킨케어

FACE OIL VICTIM

뷰티쁠 11월호

페이스 오일에 자연스레 손이 가는 계절이 왔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오일 세럼은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화시켜 보다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모링가 나무 중에서도 영양분이 풍부한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앗에서 찾은 고농축 추출물. 항산화 및 항자극 작용을 촉진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보다 어린 피부로 만들어준다.
EDITOR SAYS 오일과 세럼이 합쳐진 제품으로 흡수력이 좋고, 산뜻한 느낌이었다. 소량을 발랐을 뿐인데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른 듯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코팅된 듯한 느낌이라 지성 피부라면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할 정도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 노화되어 거칠어진 피부, 보디 피부에 튼 살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스킨 케어 오일. 번들거림 없는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EDITOR SAYS 가벼운 워터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수분 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해도 쉽게 혼용되어 유수분 모두 부족한 건성 피부들에게 제격일 듯.


고농축 유효 성분이 오일에 가득 담겨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오직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만을 담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사이베리, 크랜베리, 오트밀, 마카다미아너트, 올리브 등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식물 추출 오일을 혼합해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EDITOR SAYS 지성보다는 건성 피부에 더 맞는 페이스 오일. 묵직한 제형이 유수분을 동시에 공급하는데, 끈적이는 느낌 없이 피부 전체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강력한 보습력의 페이셜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고 끈적임 없는 제형이라 마무리감이 산뜻하다. 퀸즈랜드 너트 오일, 유럽개암씨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을 98% 함유해 보습과 영양 효과를 동시에 선사할 뿐 아니라 수분 증발 예방을 도와준다.
EDITOR SAYS 일반 페이셜 오일과는 달리 사용하기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몸과 모발에도 사용하기 편리했다. 오일을 바르는 동안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향이 릴랙싱할 수 있도록 도와줘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오일.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정은주

관련 제품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8-11-01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