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스킨케어

예민 보스를 위한 선크림

뷰티쁠 5월호

아무 화장품이나 바를 수 없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착한 자외선 차단제는 따로 있다.

에끌라두 UV 오일프리 선크림 SPF50+/ PA++++ 70g 3만4000원.
매일 사용하기 좋은 순한 자외선 차단제
뷰티쁠러를 대상으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한 자외선 차단제는 바로 에끌라두의 UV 오일프리 선크림. 오일 성분을 비롯해 각종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순한 자외선 차단제다.
에끌라두 UV 오일프리 선크림의 특별함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에서 이야기하는 주의 성분 20가지와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가 사용해도 안심이다.
백탁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그러면서도 피부의 붉은 기는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에 밀착되어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지속력이 뛰어나다.
수분 로션과 같은 가벼운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리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끈적임이 없다. 수분감이 많아 선크림을 바른 후에도 촉촉하고 피부에 적당한 물광 효과를 부여한다.
<뷰티쁠> 품평단도 반한 자외선 차단제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구입할 때 체크하는 항목들을 모두 만족시킨 에끌라두 UV 오일프리 선크림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를 공개한다.
이렇게 조사했다!
기간 3월 29일
대상 <뷰티쁠> 품평단 30명
방법 5개 브랜드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
<뷰티쁠> 품평단은 에끌라두 UV 오일프리 선크림의 순한 사용감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눈시림과 백탁현상이 없다는 점은 품평단의 공통된 의견이었으며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발리며 흡수력이 좋다는 답변이 대부분이었다. 여리고 예민한 피부라면 에끌라두 UV 오일프리 선크림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Photographer 김태선
에디터 : 김지덕 | 업데이트 : 2019-05-15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