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뉴스

할시, 제니퍼 로페즈, 앨리샤 키스, 뷰티 브랜드 CEO가 된다는데 누가 더 잘할까?

할리우드 스타들의 뷰티 브랜드 론칭 2라운드. 과연 누가 제2의 카일리 제너가 될 것인가.

사진 출처 aboutface.com
유니크한 스타일과 음악으로 사랑받는 뮤지션 할시가 메이크업 브랜드 ABOUT-FACE를 론칭한다. 평소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톡톡 튀는 메이크업 등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여온 그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 강렬한 컬러와 독특한 질감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 것. 한정판 파우치는 공식 론칭 전 프리 오더만으로 솔드 아웃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게다가 모든 메이크업 제품들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비건 제품이라는 사실! 그녀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ABOUT-FACE의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25일 공식 론칭 예정이다.
사진 출처 keyssoulcare.com
앨리샤 키스가 e.l.f Beaty와 손잡고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Keys Soulcare는 평소 공식 석상에 노 메이크업으로 자주 등장하는 그를 빼닮은 클린한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듣는 것 만으로 힐링 되는 앨리샤 키스의 보이스를 떠오르게 하는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됐는데, 지친 심신을 달래줄 캔들과 수분 크림, 그리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페이스 롤러가 바로 그 주인공. 다가오는 상반기 중에는 풀 스킨케어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내면’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답게 판매 수익의 일부는 비영리 기관에 기부된다고 하니 더욱 뜻깊다.
사진 출처 jlobeauty.com
이미 자신의 이름을 딴 향수 라인, 그리고 잉글롯과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끈 경험이 있는 제니퍼 로페즈가 당당히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내놓은 JLO Beauty. 5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그의 피부 비결을 그대로 담아 세분화된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골드 컬러의 글램한 패키지까지 제니퍼 로페즈를 쏙 빼닮은 모습. 놀라운 건 기능성을 강조한 브랜드답게 60일 내로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제품을 다 사용한 공병도 환불이 보장되는 제도를 갖췄다는 사실!

관련 제품

에디터 박가현 | 업데이트 : 2021-01-12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