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YUMMY YUMMY

뷰티쁠 11월호

세찬 바람으로 기운이 뚝 떨어진 피부를 위한 신상 푸드 코스메틱, 얼마나 맛있게요?

1 키엘 버터 립 슬리핑 마스크 밤사이 입술 각질을 케어해주는 동시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주는 립 마스크. 아프리카 망고 커넬 버터와 코코넛 오일 등 보습 효과에 뛰어난 성분으로 한겨울에도 메마르지 않도록 수분을 보충해준다.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가벼운 질감. 메이크업 전 미리 입술에 바르고 10분 뒤 닦아내면 립 메이크업이 더 완벽해진다. 8g 3만2000원대.

2 피에르오제 하이드레이팅 큐컴버 트리트먼트 천연보습인자와 유사한 구성의 수분 복합체와 비타민 C, 미네랄,미량원소 등이 풍부한 오이 추출물을 담은 수분 크림. 여기에 라놀린 오일을 추가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피부 속부터 가볍게 수분을 채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 40ml 9만8000원.

3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인텐스 자연 유래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얼굴 잡티를 말끔하게 지워주고 생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크림. 기존 비타C 크림 대비 비타민 E를 2배 더 함유해 비타민 C 효능을 높이고 더 빠른 흡수를 도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보습광을 선사한다. 유해 성분은 배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소량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2만2000원.

4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오일 안데스산맥의 빙하가 녹은 1급수에서 탄생한 안데스 핑크 솔트 추출물을 담은 클렌징 오일. 짙은 색조 화장도 별도의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도 깨끗하게 지워주기 때문에 이중 세안이 따로 필요 없다. 게다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각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줘 세안 후 보다 더 매끄러워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으며, 수분막을 형성해줘 세안 후에도 땅김이 전혀 없다. 150ml 2만3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8-11-03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