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뉴스

화장대를 체인지할 시간! 10월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픽!

찬 바람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스킨케어 제품부터 가을의 분위기를 닮은 메이크업까지, 이 계절을 만끽하기 위한 신상 뷰티 리스트.

1 72시간 내내 마르지 않는 피부
아벤느 트릭세라 밤
크림보다 촉촉하고 오일보다 산뜻한 고보습 보디 모이스처라이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셀렉티오즈 성분으로 메마르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400ml 4만2000원.
2 모공 한 점 없는 새틴 피부
겐조키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파이브 데이 래디언스 챌린지
5일간 사용하는 래디언스 세럼은 비타민 C 유도체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케어한다. 여기에 모공 커버 밤을 덧바르면 보송보송한 피부를 종일 지속할 수 있다. 퍼펙터 30ml 4만원, 세럼 1ml×10ea 4만2천원.
3 멀티플레이어라 불러줘
숨37°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퍼밍 세럼
일반 히알루론산과는 차원이 다른, 24시간 동안 보습 효과를 유지하는 ‘모이스트 캡처 히알루론산’을 듬뿍 담아 수분, 영양, 탄력을 동시에 기대해도 좋다. 50ml 8만원.
4 업그레이드 #끝판왕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넥&데콜테 크림
무려 7번이나 업그레이드된 넥&데콜테 전용 크림. 위생적인 노즐 팁의 튜브에 30%나 더 커진 용량까지, 클라랑스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준다. 75ml 13만원.
5 작지만 강력한 앰플 파워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하이드레디&그린 유스 셀 앰플
하이드레디 셀 앰플은 수분 플럼핑 효과로 속부터 촉촉하게 물기가 차오른 피부를 완성한다. 반면 그린 유스 셀 앰플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항산화 에너지로 가득한 캡슐을 담았다. 각 20ml 2만7000원.
6 트러블을 부탁해
더마토리 프로 트러블 여드름 클렌징 폼
자연 유래 성분의 계면활성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살리실산과 병풍 추출물이 모공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한다. 150ml 1만2000원.
7 지속적인 리프팅으로 어려지는 피부
데코르테 리프트 디멘션 플럼프+펌 에멀션&인핸스드 리쥬베네이팅 크림
스트레스와 노화로 굳어진 피부를 유연하게 만든 다음 수분과 탄력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크림 50g 12만5000원, 로션 200ml 8만3000원.
1 다 잘하는 리퀴드 립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73 인빈서, 65 임페르터버블
촉촉하고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리퀴드 립의 뛰어난 지속력까지 갖췄다. 20가지의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릭 핑크 컬러의 65 임페르터버블과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클래식한 레드 컬러의 73 인빈서가 에디터의 픽! 각 5.5ml 4만6000원.
2 무결점 실크 피부 완성!
동인비 진 파운데이션 실크 21호
얼굴에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마의 3시’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잡티와 모공 커버력도 기대 이상. 여기에 브랜드의 대표 제품 진 에센스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그대로 담아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플레이어다. 30ml 6만원.
3 쓱 그어주세요
바이레도 컬러 스틱 앤션트, 식핑크
바이레도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컬래버레이션한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핑크와 브라운 같은 웨어러블한 컬러부터 퍼플, 그린 등 유니크한 컬러까지 1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컬러 스틱은 눈, 입술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각 4만9000원.
4 피부를 위한 착한 쿠션
어뮤즈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이토록 착한 쿠션이라니!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함은 물론 퍼프마저 천연 옥수수 성분을 발효해 만든 100% 비건 쿠션. 내 피부인 듯 얇고 가볍게 발리는 우수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소장 욕구를 부르는 감각적인 투명 케이스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15g 3만4000원.
5 가을 무드 벨벳 립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02 플로우 코랄, 06 심플 브릭
입술 주름이나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가 돋보인다. 한 번 펴 발라도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고르고 균일하게 발색되는데, 덕분에 풀 립으로 채워 발라도 좋고, 입술 안쪽에 두드려 바른 뒤 손으로 그러데이션해 블러링 립으로 연출해도 좋다. 각 3.5g 1만6000원.
6 수분광이올시다
브이디엘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바르자마자 수분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에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마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수분광이 더해진다.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피부 톤을 정돈한 뒤, 콧등 등 강조하고 싶은 부위에 한 번 더 두드려주면 하이라이터를 사용한 듯 얼굴에 입체감이 살아난다. 15g 3만2000원.
7 립 볼륨업!
투페이스드 립 인젝션 파워 플럼핑 립 글로스 온 블라스트
입술에 바르는 순간 알싸한 느낌과 함께 플럼핑 효과로 단숨에 입술이 통통해진다. 온 블라스트 컬러는 처음에 발랐을 때는 무색에 가까워 좀 더 진한 컬러를 바른 뒤 레이어링해도 좋지만, 플럼핑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코럴 컬러가 발색되므로 단독으로 발라도 좋다. 6.5ml 3만원.
에디터 박가현
사진 김태선 | 업데이트 : 2020-10-13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