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신상 스페셜 에디션

뷰티쁠 10월호

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스페셜 에디션 뷰티 아이템은 과연?

스페셜 에디션 컬렉터 에디터 J
19 피부를 위한 사치
끌레드뽀 보떼 18AW 라크렘므 리미티드 에디션 많은 여성의 로망과도 같은 라크렘므가 이탈리아의 일러스트레이터 다리아 페트릴리와 만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 아름답고 몽환적인 작품이 새겨진 케이스가 시선을 사로잡고,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텍스처가 이내 마음마저 사로잡는다. 30ml 68만원.

20 향기로운 웨딩을 위해
조 말론 런던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조 말론 런던의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을 눈여겨보자. 웨딩 레이스가 새겨진 보틀이 매력적인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는 풍부한 작약 향으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은 예신에게 제격이다. 100ml 19만3000원.

21 1년을 기다린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리미티드 점보 에디션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점보 에디션은 이미 출시를 기다리는 이들이 줄을 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에디션 중 하나다. 이번 시즌에는 홍콩과 뉴욕, 파리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매해 완판을 기록하는 제품인 만큼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자. 각 100ml 6만4000원.

22 소녀 감성 저격
페라가모 미니 세뇨리나 코르펫 케이스를 여는 순간 눈앞에 펼쳐진 놀이공원 속 핑크 풍선과 관람차, 그리고 네 가지 미니 세뇨리나가 동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랑스러운 미니 세뇨리나 중 단 하나만 선택하기 어렵다면, 특별한 패키지의 컬렉션을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 20ml×4ea 20만8000원.

23 옆자리 그녀를 위한 선물
바이레도 로즈 핸드 케어 기프트 박스 오피스녀를 위한 센스 있는 기프트 아이템이 출시됐다. 바이레도만의 은은한 로즈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로즈 핸드 케어 컬렉션이 바로 그 주인공. 제법 큰 용량으로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사계절 내내 꼭 필요한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에 고급스러운 장미 향까지 더해져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 의심치 않는다. 450ml×2ea 13만7000원.

24 고고와 차차의 만남, 칭찬해!
베네피트 포켓 팰 국민 틴트 고고 틴트와 차차 틴트가 앙증맞은 비주얼로 재탄생했다. 두 컬러를 하나로 묶은 듀얼 틴트 스틱으로 파우치는 물론 주머니에도 쏙 들어갈 만큼 슬림한 패키지가 특징. 기존 제품은 용기 특성상 틴트가 새어 나오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 점이 완벽히 보완된 것이 가장 만족스럽다. 섹시한 형광 체리빛과 세련된 체리 망고빛.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단독으로도 믹스해서 사용해도 좋다. 각 3.3ml×2 2만8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정은주

관련 제품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8-10-18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