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따뜻한 크리스마스 향기

뷰티쁠 11월호

EDITOR’S CHOICES 24
까칠해진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줄 스킨케어부터 얼굴에 화사한 기운을 얹어줄 메이크업 제품,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연말 리미티드 컬렉션까지! <뷰티쁠> 에디터 4인방이 추천하는 11월의 신상 뷰티.

19 크리스마스에도 카렌듈라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화장품에 관심 없는 이들도 안다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이달에는 이를 더 특별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독특한 상상력을 더해 보다 화려해진 패키지가 인상적. 은은한 향과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주는 효과는 그대로이니 칼렌듈라 마니아라면 좀더 특별해진 한정판을 서둘러 만나보길! 250ml 5만9000원.
20 아기 피부로 되돌아가다!
이브롬 by 라페르바 홀리데이 키트
올해가 가기 전 피부 상태를 리셋하고 싶다면 나에게 선물할 것은 한 가지! 이브롬을 대표하는 클렌저 두 가지로 구성된 홀리데이 키트가 정답이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화이트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레스큐 마스크 역시 모공 속 깊숙이 침투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민트 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쿨링 효과는 덤! 클렌저 100ml + 마스크 100ml + 무슬린 클로스 15만원대.
21 어떻게 발라도 예쁜 단풍 립
비디비치 톡식 더 뮤트 컬렉션 원더 립 드레스 55 라이트 로즈 우드, 63 폴링리브스
서늘한 계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고르라면 단연 MLBB가 아닐까? 그래서 비디비치는 요즘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단풍 컬러’에 가장 가까운 두 가지 신상 립을 선보였다. 톤 다운된 핑크와 레드가 바로 그것. 특히 이 두 가지 컬러는 ‘꿀조합’으로 연출하면 보다 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MLBB 컬러로 변신한다는 사실! 각 2.7g 2만9000원.
22 올해도 특별한 프레쉬 박스
프레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슈가 립 픽스
매년 프레쉬의 베스트 셀러들을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올해도 역시 향수, 스킨케어, 클렌저 등을 가득 담은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중 가장 알찬 박스를 하나 고르라면 단연 ‘슈가 립 픽스’. 프레쉬를 대표하는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2종과 립 트리트먼트 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라면 주저 말고 선택하길! 6만원대.
23 따뜻한 크리스마스 향기
조 말론 런던 매직 앤 메이헴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
올해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주제는 ‘마법사의 공간’. 그중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은 이를 반영한 듯 신비롭고 관능적인 매력을 지닌 시프레 계열 플로럴 향을 가득 담았다. 파촐리 향이 톡 쏘는 듯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매그놀리아의 달콤함이 온몸을 감싸주는데, 이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해서 더욱 좋은 크리스마스의 아늑함을 떠올리게 한다. 100ml 19만3000원대.
24 이것이 바로 레트로 감성이다!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블랙쿠션,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
첫눈에 반한다는 게 이런 걸 두고 하는 말일까? 80년대 놀이동산에서 영감 받은 레트로 감성이 담긴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이 바로 그 주인공. ‘놀이동산이 뭐가 특별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이를 디자인한 사람은 바로 영화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의 그래픽 디자이너 애니 앳킨스이기 때문이다. 레드&블루의 따뜻한 벨벳 천으로 감싼 패키지를 본다면 에디터가 ‘심쿵’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될 거다. 쿠션 15g×2 5만8000원대, 팔레트 10g 7만5000원대, 립스틱 3g 3만7000원대.
Photographer 김태선
에디터 : 박규연 | 업데이트 : 2019-11-07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