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작품인 듯 아닌 듯

뷰티쁠 8월호

EDITOR’S CHOICES 24
얼굴에 화사한 기운을 불어넣어줄 메이크업 라인부터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리미티드 컬렉션까지! <뷰티쁠> 에디터 4인방이 추천하는 8월의 신상 뷰티.

19 은밀한 향수
구딸 파리 워터 프래그런스 컬렉션 쁘띠뜨 쉐리
‘나 향수 뿌렸어요’ 하고 대놓고 티내고 싶진 않지만, 은은한 향기를 누리고 싶을 땐 보디 미스트만한 게 없다. 싱그러운 배와 신선한 장미 덤불의 향이 오랜 시간 은은하게 피어난다. 게다가 알코올이 함유돼 빠르게 증발하는 향수와 달리 워터 베이스를 활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효과까지 겸비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 100ml 13만5000원대.
20 내가 알던 네가 아냐
에스티 로더×듀로 컬렉션 퓨어 컬러 엔비 8구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팔레트 - 다크
독특한 패턴에 이끌려 케이스를 열면 안에는 더욱 화려한 8가지 컬러의 아이섀도가 들어 있다. 에스티 로더와 디자이너 듀로 올로우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여성들을 위해 탄생시킨 제품인 만큼, 골드부터 카키와 브라운, 그레이까지 범상치 않은 컬러들로 구성됐다. 10g 7만5000원.
21 두피에 원샷
이니스프리×제주맥주 샴푸
맥주를 똑 닮은 비주얼만 특별한 게 아니다. 맥주를 만들고 난 뒤 버려지는 보리와 밀 등의 맥주 찌꺼기를 원료로 만든 리얼 맥주 샴푸다. 맥주 거품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거품이 땀과 피지로 뒤덮인 두피를 말끔하게 세정해줘 시원한 맥주를 한잔 마신 것처럼 청량한 느낌이 감돈다. 마치 스케일링을 받은 듯 개운한 사용감의 샴푸를 찾는다면, 맥주 샴푸 한 병 해보길! 300ml 1만5000원.
22 혜자로운 샴푸
모로칸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머리를 감고 머릿결이 부드러워진 것 같은 느낌은 딱 그때뿐. 드라이를 하고 나면 언제나 푸석하고 뻣뻣한 모발로 돌아오곤 했는데, 모로칸오일의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를 꾸준히 사용하니 모발 한 올 한 올 탄력이 생겼다. 다만 양껏 쓰다보면 금세 빈 통이 되어 아쉬웠는데, 올여름 무려 1L 대용량 버전을 한정 출시한다는 소식! 각 1L 샴푸 8만3000원, 컨디셔너 8만9000원.
23 작품인 듯 아닌 듯
제이준×프랑스 트루아 미술관 컬래버레이션 블랙 물광 마스크
클렌징과 스킨케어, 마스크를 하나에 담아 트래블 파우치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프랑스 트루아 현대미술관과의 협업으로 새단장했는데, 패키지에 작가의 작품을 그대로 옮겨놓아 마치 미술관의 굿즈를 보는 듯한 느낌. 10매 3만9000원.
24 명불허전 나스!
나스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매트 립스틱 레드 리자드
나스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브랜드의 뷰티 철학을 온몸으로 보여주는 듯하다. 강렬한 레드 케이스부터 72가지의 컬러 구성까지 압도적이다. 수많은 컬러 중 에디터를 사로잡은 건 차분하면서도 대범한 느낌의 레드 리자드. MLBB부터 네온 립 등 수많은 트렌드 사이에서도 레드의 존재감은 여전히 뚜렷하다. 3.5g 3만9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최유정
에디터 : 박규연 | 업데이트 : 2019-08-09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