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향기 영역

뷰티쁠 8월호

EDITOR’S CHOICES 24
얼굴에 화사한 기운을 불어넣어줄 메이크업 라인부터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리미티드 컬렉션까지! <뷰티쁠> 에디터 4인방이 추천하는 8월의 신상 뷰티.

13 찰랑이는 프리지어 향기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헤어 미스트
조 말론 런던의 시그너처 향이라 할 수 있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를 이제는 헤어 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은은한 꽃향기에 밴 쌉싸래한 우디 향은 머리를 쓸어 넘길 때마다 코끝을 간질인다. 여기에 찰랑이는 머릿결을 위해 아르간 오일과 프로비타민 B를 추가했다고. 이번 여름은 헤어 미스트 하나면 향과 머릿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겠다. 30ml 7만1000원대.
14 오늘의 소금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솔트 워터멜론, 넥타린, 그린티
라운드어라운드의 버블 바쓰 솔트는 무더위에 지친 몸도 마음도 달래줄 마법 같은 아이템. 소금의 독소 배출 효과 덕분에 반신욕을 하면 부기도 가라앉는다. 숲을 거니는 듯 편안한 그린티부터 달콤한 워터멜론, 침이 고이는 복숭아 향의 넥타린까지. 그날 기분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으니 오늘 하루 마무리는 소금과 함께하면 어떨까. 각 85g 5900원.
15 향기 영역
탬버린즈 무드퍼퓸 284
습도 높은 계절을 맞은 공간은 눅눅한 냄새를 뱉어낸다. 이를 단숨에 해결해줄 아이템. 오리지널 무드 퍼퓸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무드 퍼퓸 284는 오렌지 나무 한 그루를 그대로 담은 것처럼 싱그러운 향기에 월계수를 더했다. 욕심 내어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고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찜통더위에 잠 못 이룰 때면 취침 전 배갯잇에 살짝 뿌리는데, 꿀잠 예약이다. 250ml 4만2000원.
16 인간 네롤리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프레그런스07
향수를 뿌려도 왠지 땀 냄새가 나는 것 같다면 내 본연의 살 냄새를 바꿔야 할 때. 프라도어 바디 오드 뚜왈렛은 체취 케어 성분을 담고 있어 향이 피부 표면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체향까지 향기롭게 만들어준다. 여름을 맞아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를 선보였으니 이 제품을 파우치에 넣어두고 수시로 체취 스타일링을 해보길. 15ml 1만9000원.
17 저기요, 어떤 향수 뿌리세요?
딥티크 2019 에썽쓰 엥썽쎄 오 드 퍼퓸
매년 희귀한 원료의 향을 추출해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딥티크 34 컬렉션 라인, 에썽쓰 엥썽쎄. 올해는 포근한 티아레 꽃향에 주목했다. 따뜻한 햇살을 온몸으로 만끽하며 여유를 즐기는 피크닉 한 장면이 연상되는 향인데, 시간이 지나면 핑크 페퍼콘의 톡 쏘는 반전 매력이 있다. 게다가 빈티지한 보틀까지 매력 만점. 100ml 27만5000원.
18 언제 어디서나 두피 전문가와 만나요
록시땅 퓨리파잉 프레쉬니스 리밸런싱 스칼프 에센스, 비니거 피니싱 로션
두피가 빨갛게 달아올랐을 때 유용한 제품들. 밖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로션과 에센스다. 두피에 열이 오를 때 파우치 속 넣어두었던 제품을 꺼내 칙! 하고 뿌리거나 쭉! 짜서 마사지해주기만 하면 된다. 멘톨 성분 덕분에 열 오른 두피도 금세 진정되고 상쾌한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에센스 75ml 3만9000원, 로션 100ml 3만4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최유정
에디터 : 박규연 | 업데이트 : 2019-08-08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