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펄차만별’ 서머 컬렉션

뷰티쁠 디지털 5월호

올여름, 역대급 펄 잔치가 벌어질 예정이다. 이제 막 화장품에 입문한 코덕 ‘쪼렙’부터, 시즌마다 컬렉션을 수집하는 코덕 ‘만렙’까지 레벨별로 만족할 만한 추천 제품을 골라봤다.

출시 5월 1일 ▶ 디올 2019 디올 썸머룩 와일드 얼쓰
디올의 서머 컬렉션은 미지의 땅 ‘테라 인코그니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강렬한 태양빛을 연상시키는 골드 브라운 계열의 메이크업 팔레트와 사막 장미와 석양 컬러를 담은 립 등 전반적으로 글래머러스한 분위기.
for 쪼렙 코덕
디올 디올스킨 미네랄 누드 글로우 와일드 얼쓰 001 로즈 스위트
펄 파우더가 처음인 경우 양 볼에만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좋다. 모에 힘이 없고 풍성한 브러시로 컬러를 믹스한 뒤, 외각을 제외한 양 볼과 콧등, 이마 중앙, 턱 끝을 부분적으로 터치하자. 얼굴 중앙을 중심으로 핑크빛이 올라와 안색이 밝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100g 7만5000원대.

for 만렙 코덕
디올 5 꿀뢰르 와일드 얼쓰
중앙의 골드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보라. 텁텁함 없이 펄 입자 하나하나가 깨끗하게 빛나는 느낌. 여기에 위 아래 마스카라까지 더해 주면 마치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에서 튀어나온 듯한 이국적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풀 파티 메이크업용으로도 딱. 3g 8만7000원대.
출시 5월 31일 ▶ 맥 일렉트릭 원더 컬렉션
마주하기 전 심호흡은 필수! 골드와 핑크가 믹스된 마블 패키지에 글리터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립스틱이 담겨 있다. 비주얼만으로도 코덕들에겐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메이크업 컬렉션.
for 쪼렙 코덕
맥 12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서머 컬렉션임에도 엄한 컬러는 거의 배제해 실용성이 높은 편. 만약 옐로 골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눈 앞머리에 터치해 빛을 더해보자. 작은 터치로도 눈이 앞으로 시원하게 트여 보이는 효과를 낸다.

for 만렙 코덕
맥 립글라스 네이처 프릭
단독으로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면, 밀착력이 좋은 립스틱은 바른 뒤 입술 중앙 위주로 글로스를 올려보자. 먼저 사용하는 컬러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 서머 파티나 페스티벌에 간다면 채도 높은 레드나 핑크를 추천한다. 3.1ml 3만1000원대.
출시 6월 1일 ▶ 샤넬 2019 크루즈 컬렉션
2019 크루즈 컬렉션은 빛의 대조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제품 또한 빛을 표현해주는 화사한 하이라이터와 글로스 아이섀도, 립스틱 그리고 빛과 대조를 이루는 그림자는 펄이 전혀 가미되지 않은 차분한 브론즈와 아이섀도 스틱으로 나타냈다.
for 쪼렙 코덕
샤넬 듀오 브론즈 에 뤼미에르 끌레어
브론저 컬러가 밝고 발색이 은은해 살구빛 블러셔에 가까운 느낌. 내장된 브러시로 블러셔를 하듯 광대를 감싸 쓸어주고, 바로 위에 피치빛 하이라이터를 터치하면 끝. 굳이 블러셔를 덧바르지 않아도 좋다. 8g 8만원.

for 만렙 코덕
샤넬 옹브르 프리미에르 글로스 루네이트
더 이상 웨트 아이를 연출하기 위해 립글로스나 바세린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마치 바세린처럼 부드러운 글로스 텍스처라 눈두덩 위쪽을 더치하면 촉촉하게 반짝이는 신비로운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팁도 참고해보자. “파운데이션과 믹스해 눈썹 산 아래와 광대 부위에 얇게 올리면 물찬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요.” 4g 4만7000원.
출시 6월 1일 ▶ 샹테카이 2019 필란트로피 에디션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인도의 축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에디션. 쉬머펄이 함유된 블러셔와 브론저, 립스틱 삼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판매 수익금 중 일부가 코끼리 보호 비영리 단체에 기부되는 의미 있는 컬렉션 중 하나다.
for 쪼렙 코덕
샹테카이 아쿠아 블러시 메리골드
촉촉하고 말랑한 젤리 텍스처의 블러셔. 광대 부위를 지그시 누르며 작은 원을 그리고 손가락으로 블렌딩하면 물먹은 듯 맑게 발색된다. 피부에 닿는 순간 아이스 볼처럼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데 50% 이상 수분을 함유했기 때문! 도구도 필요 없고, 발색이나 블렌딩도 간편하다. 8.5g 6만4000원.

for 만렙 코덕
샹테카이 리얼 브론저
펄이 담긴 브론저는 다소 사용이 까다로운 편이지만, 메이크업 고수에겐 여름 필수템 중 하나. 한 톤 어두운 컬러의 파운이션을 사용하고 섀딩으로 또렷한 윤곽을 만든다. 꼼꼼한 밑 작업 후 얇은 팬 브러시를 사용해 헤어 라인부터 광대를 따라 얇게 쓸어 준다. 이때 색을 내기보다 광을 낸다는 느낌으로 스치듯 터치하면 광대가 은은하게 빛나며 건강한 느낌의 태닝 스킨을 연출할 수 있다. 11g 11만4000원.

에디터 : 주미리 | 업데이트 : 2019-05-13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