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스프링 컬렉션

뷰티쁠 3월호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스프링 컬렉션

19 패션을 입은 뷰티
지방시 2019 스프링 컬렉션 르 루즈 N332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블랙 가죽 케이스가 핑크빛 그러데이션 케이스로 변신했다. 케이스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르 루즈 N332는 쨍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스틱이다. 립밤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질감이라 각질 부각 제로! 오후, 칙칙한 안색을 해결할 구원템이 필요하다면 루즈 N332를 추천한다. 한 번만 발라도 조명을 켠 듯 얼굴이 단숨에 화사해지니까. 3.4g 5만3000원.
20 예쁜 애 옆에 더 예쁜 애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오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 드림,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 블로썸 팰리스 디어달리아의 핑크빛 스프링 컬렉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은은한 핑크 마블 패키지에 한 번, 핑크빛 셰이드에 또 한 번! 감동하게 되는 심쿵템. 쿠션과 아이섀도, 그리고 립까지 핑크 덕후라면 절대 놓치지 말 것. 각 14ml 3만8000원, 6.5ml 2만6000원, 4g 2만7000원.
21 크리스털을 품은 립스틱
샹테카이 립 크리스탈 카넬리안, 토르말린, 시트린 수많은 화장품을 접하는 에디터도 이 립스틱을 처음 마주한 순간 탄성이 새어나왔다. 마치 크리스털처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기 때문! 바르기엔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우려와 달리 글리터가 입술을 한결 볼륨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마치 립스틱 위에 반짝이는 립글로스를 덧바른 듯 글로시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각 4g 7만1000원.
22 블러셔 명가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 베네피트의 상징과도 같은 블러셔! 수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을 만큼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베네피트가 여러 가지 아이템을 한데 모은 리미티드 키트를 출시했다.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을 비롯해 갤리포니아, 새로 출시된 하이라이터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8.5g 4만3000원.
23 캔들로 떠나는 여행
딥티크 캔들 듀오 세트 나르길레×리스 휴양지의 이국적인 모습을 연상케 하는 캔들 듀오. 타바코 잎과 향신료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캔들 나르길레와 백합 꽃잎과 잎새의 신선한 향기가 어우러진 캔틀 니스를 함께 태우면 낯선 여행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스트레스가 가득한 날이라면 두 캔들을 함께 피우며 나만의 힐링 타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190g×2ea 15만4000원.
24 숲속으로의 초대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영국 강가를 따라 들쑥날쑥 자라난 수초와 야생화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에는 영국 전통 페인팅 스타일의 야생화와 야생초를 그려넣어 컬렉션의 콘셉트를 더욱 명확히 했다. 총 5가지 향으로 출시됐는데, 이 중 에디터의 원 픽은? 케이트 앤 시더우드 코롱. 시더우드에 바닐라가 더해져 차분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을 준다. 깊은 잔향을 원한다면 적극 추천한다. 각 30ml 9만7000원.
에디터 : 박규연 | 업데이트 : 2019-03-07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