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새해 맞이 신상 코스메틱

뷰티쁠 1월호

한 해가 흘러도 코덕들은 여전히 바쁘다. 새해를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화려하게 변신한 신상 코스메틱들이 가득하니 말이다. <뷰티쁠> 에디터 4인방 역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제품들만 꼽아보았으니 1월부터 바삐 움직여야 할 거다.

01 피부 독소를 빼주는 물
끌레드뽀 보떼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건조한 실내나 자외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과 매일 받는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의 겉과 속 밸런스는 쉽게 무너진다. 이렇게 되면 피부의 장벽들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면서 수분을 잃어버리고 피지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것. 피지 흡착 파우더를 포함시킨 끌레드뽀 보떼의 워터 타입 에센스는 유분으로 인한 염증이나 트러블은 잡아주면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170ml 11만원.
02 TO BE RICH!
설화수 진설크림 피부의 장수 인자를 활성화시키는 적송, 세포의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산양삼. 말만 들어도 귀한 기운이 넘치는 두 가지 성분을 농축시킨 크림이 등장했다. 설화수의 진설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힘 있게 밀착되면서 흐트러진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준다. 여기에 기분 좋은 송이의 청량한 향기까지 더했다. 60ml 47만원.
03 처음부터 끝까지 자극 제로
아비브 약산성 워터 클렌저 젠틀 워터&폼, 루미너스 세럼 멜팅비타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프로예민러’라면 아비브를 주목하자. 클렌저 라인은 천연 성분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이 없고, 세럼 역시 물처럼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기운만 남겨줄 거다. 워터 클렌저 250ml, 폼 120ml 모두 가격미정, 세럼 50ml 6만3000원.
04 토너의 힘을 믿어요
숨37° 시크릿 밸런싱 토너 가끔씩 피부 전문가들이 토너를 스킵해도 좋은 아이템으로 꼽는데, 사실 질 좋은 스킨 하나가 이후에 사용할 세럼이나 크림의 흡수를 몇 배로 좋게 만든다. 숨37°의 젤 타입 토너는 부스터 기능으로만 한정하긴 아쉬울 정도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더한다. 피부가 극도로 메마르다고 느껴질 땐 시트에 적셔서 마스크처럼 활용하기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다. 150ml 가격미정.
05 무너질 틈 없는 집중 보습
CNP 하이드로 세라 라인 피부 컨디션이 바닥으로 떨어지고 극도로 건조할 땐 어떤 기능적인 제품보다 집중적인 보습 케어를 해줄 모이스처라이저 생각이 간절하다. CNP 하이드로 세라 라인은 피부의 각질과 지질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다져 어떤 상황에서도 피부의 보습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토너 150ml 3만2000원, 세럼 60ml 4만5000원, 크림 50ml 4만5000원, 수딩 크림 120ml 3만8000원.
06 눈가 피부를 위한 멀티 처방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 사실 눈가 피부는 지극히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만으로 복합적인 케어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말하자면 크림 하나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면서 칙칙해진 눈매를 밝게 하고 미세한 주름도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거다. 비오템의 아이크림이 바로 이런 경우다. 게다가 바르는 즉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이라 사용 후 바로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좋다. 15ml 6만4000원.
07 자연스러운 눈썹이 대세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 #가나 #진져오레 파워 브로와 보이 브로가 유행하더니 다시금 눈에 띄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눈썹이 예뻐 보인다. 진짜 연필과 똑같은 생김새로 한 올 한 올 심은 듯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고, 뭉침이 없어 합격점! 헤어 컬러에 맞게 구성된 네 가지 컬러 구성이 매우 훌륭하다. 하지만 스크루 브러시가 달려 있지 않은 점, 칼로 깎아 써야 하는 점은 아쉽다. 각 1.14g 1만원.
08 #다커버쿠션
크리니크 이븐 베터 풀 커버리지 쿠션 ‘다 커버 쿠션’이라는 애칭처럼 정말 수많은 잡티와 모공들이 감쪽같이 다 커버되면서 피부 표면에 딱풀처럼 고정된다. 하지만 커버력이 높아지면 묘하게 잿빛이 도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공기처럼 가벼운 쿠션을 선호하는 에디터에게는 너무 건조하고 텁텁하게 느껴졌다. 붉은 기와 잡티, 여드름 흉터로 고민인 이들에겐 적극 추천! 24g 5만5000원대(리필 포함).
09 롤리팝 입술
디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라즈베리 #코랄 뚜껑을 열자마자 감탄사가 터졌다. 진짜 롤리팝 캔디처럼 소용돌이치는 형태로, 두 가지 톤이 담겨 있어 입술 표정을 더욱 풍부하게 연출할 수 있다. 명성답게 입술에 닿는 즉시 캔디처럼 부드럽게 녹으며 거친 각질을 잠재워준다. 웜톤부터 쿨톤까지 다양한 피부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컬러 구성이니 어느 누가 발라도 만족할 수밖에 없을 거다. 각 3.5g 4만2000원대.
10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NEW 뉴욕 시티 에디션 #댄서 #앰비셔스 #아티스트 #아서티브 매트한 립스틱을 꾸덕한 래커 형태로 만들어놓은 듯 입술에 바르자마자 밀착되더니, 밥을 먹고 커피를 마셔도 꿈쩍도 하지 않았다. 지우는 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컬러가 너무 예뻐서 그 정도는 봐주기로 한다. 에디터의 마음을 저격한 색상은 #댄서. 오렌지 레드 컬러가 빈티지하게 잘 빠졌다. 각 5ml 1만6000원대.
11 굿 모닝 광
겔랑 메테오리트 홀로그래픽 파우더 요즘 하이라이터 바르는 데 푹 빠져 있다. 터치 한 번에 글래머러스한 광을 ‘빡’ 입히는 제품부터 은은한 리퀴드 타입까지 섭렵하는 중. 이 제품은 누런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홀로그래픽 펄이 담긴 두 가지 셰이드로 구성되어 브러시로 한 번에 쓸어 바르는 타입이다. 아침 세안 후의 미세한 광채처럼 은은한 빛을 남겨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9g 9만원.
12 번짐 제로 입증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 라이라이너 붓펜 같은 힘 있는 탄성을 지닌 덕분에 초보자도 쉽고 정확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중간에 끊기거나 농도가 달라지는 것 없이 일정하게 매트한 라인을 만들어준다. 놀라운 건 지속력! 하루 종일 한 치의 번짐이 없는데, 일반 클렌징 워터로도 한 번에 지워진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며 눈이 더 크고 맑게 보이도록 연출해준다. 각 1ml 3만1000원.
Photographer 김은구 Assistant 최유정

관련 제품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9-01-11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