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HAPPY TOGETHER

뷰티쁠 12월호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뭐든 하나일 때보다 둘일 때 시너지 효과가 나는 법. 하나만 발라도 좋지만 함께 쓸 때 효과도, 사용감도 배가 되는 찰떡궁합 뷰티템을 찾았다.

몸에 좋은 게 피부에도 좋은 법. 아몬드와 꿀은 함께 쓰면 그 효과가 배가 되어 천연 팩 재료로 자주 쓰인다. 특히 꿀은 습진, 건선 치료 및 항균 효과가 뛰어나고, 아몬드에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 E, 아연이 풍부해 속땅김이 심한 탈수 및 건성 피부의 케어용으로 강추!
불리 1803 윌 베제딸 오일 스페인산 스위트 아몬드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건조하고 민감한 얼굴 피부, 보디, 손발 케어는 물론 큐티클 정리용으로도 유용하다. 바르자마자 싹 스며드는 포뮬러. 50ml 4만8000원.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터블 데이크림 재생 효과가 뛰어난 아카시아 꿀에 해바라기 오일과 홍화씨 오일, 보리 추출물, 아르간 오일, 시어버터 등 진정 및 보습 성분을 아낌없이 넣은 낮시간용 크림. 50ml 4만2000원.
지성 피부의 겨울 케어는 까다롭다. 묵은 각질, 블랙헤드와 과도한 피지는 확실하게 제거하되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클렌징해야 한다. 이때 유용한 게 약산성의 효소 세안제. 사용 후에는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감이 가득한 제품을 도톰하게 올려 마무리한다.
닥터자르트 필 베러 나이트 크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멜팅 텍스처라 잠들기 전에 듬뿍 바르기에도 부담이 없다. 다음 날 피부가 한결 맑고 투명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30ml 4만8000원.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3가지 효소가 배합되어 있는 가루 타입 세안제. 약산성 포뮬러라 자극이 적고 물에 잘 녹으며, 거품도 풍성하게 생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낱개 포장도 장점. 0.4g×30ea 1만8900원.
야식을 먹은 대가로 엄청난 부기를 얻은 아침이나 찬 바람을 쐬고 얼굴이 만신창이가 되었을 때 필요한 건 쿨링&진정 케어다. 자극 성분은 쏙 빼고 오직 수분으로 꽉 채운 앰플이나 에센스가 바로 그것. 차갑게 냉각시킨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까지 해주면 금세 변화가 보일 것이다.
이지듀 DW-EGF 더마 원샷 앰플 하루 한 병으로 완성하는 수분 케어!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이 응축되어 있는 고보습 앰플이다.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5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되었다. 1.2ml×7ea 3만4000원.
바나브 핫&쿨 스킨 핏 온열과 냉각 기능을 모두 갖춰 스팀타월 대용이나 쿨링 마사저로도 유용하게 쓰인다. 헤드 부분이 티타늄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9만8000원.
T존에 빼곡히 자리한 블랙헤드는 극혐 1순위. 강제로 압출하거나 녹이는 방법도 있지만, 자극은 적고 효과는 확실한 필오프 마스크가 뭐니뭐니 해도 최고다. 단, 마스크 후 모공이 늘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모공 수렴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긴장감을 더해줄 것.
퍼스트 에이드 뷰티 by 라페르바 스킨 레스큐 퓨리파잉 마스크 위드 클레이 막힌 모공과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탁월한 필오프 타입의 머드 마스크. 미네랄이 풍부해서 그 자체로도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레드 클레이가 주성분이다. 90g 4만1000원.
포인트 포어 미니쉬 수딩 솔루션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모공을 쫀쫀하게 조이고, 진정 및 보습 효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수딩 젤. 피지 컨트롤 효과도 지녔다. 30ml 가격미정.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이자 미백 성분인 비타민 C도 치명적 단점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상대적으로 부족한 보습력! 비타민 C 화장품을 바른 뒤 수분 크림을 바르면 피부도 보들보들 촉촉해지고 유효성분의 흡수율도 더 높일 수 있으니 기억하자.
필로소피 리뉴 홉 인 어 자 3가지 형태의 하이알루론산과 자연에서 추출한 3가지 AHA, 3가지 일루미네이터 성분을 넣은 수분 크림. 피부에 매끈매끈, 촉촉한 윤기가 생긴다. 60ml 4만9000원.
DHC 비타민 C 에센스 풍부한 비타민 C와 레몬 추출물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자국, 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개선해준다. 얼굴 전체에 바르거나 고민되는 부위에 한 방울씩 사용한다. 25ml 3만5000원.
무얼 발라도 그때뿐, 늘 푸석푸석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심폐소생술이 필요하다는 신호다. 피부 재생과 디톡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산소 테라피로 폭신폭신 산소 버블을 쏴준 다음 흡수력 좋은 수분 제품을 두둑히 바를 것. ‘스파 피부’ 되는 건 시간문제다.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옥시제닉 필링 마스크 푸른빛의 젤 텍스처가 산소와 만나 오밀조밀 풍성한 버블을 만든다. 모공의 노폐물과 오염물질,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워시오프 타입 필링제. 100ml 3만2000원.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염증 완화와 진정,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수분 폭탄 마스크.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기분 좋은 쿨링감이 느껴진다. 푸딩을 닮은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포뮬러. 75ml 3만2000원.
겨울철 세찬 바람에 힘을 잃은 피부에게 필요한 건 첫째도 진정이요, 둘째도 진정이다. 토너 단계에서부터 진정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두드리듯 여러 겹 덧발라 흡수시키고 워터 타입 트리트먼트제를 화장솜에 듬뿍 적셔 마스크처럼 사용한다.
프레쉬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를 발효시킨 콤부차의 안티폴루션 효능을 그대로 담았다. 각종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한 워터 타입 트리트먼트 에센스. 250ml 13만8000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토니코 페르 라 펠레 알로에베라 젤과 국화꽃 추출물을 듬뿍 넣은 토너 겸 영양 에센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주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돈시켜준다. 250ml 6만9000원.
중요한 미팅이나 행사를 앞두고 심기일전이 필요할 때 이만한 게 없다. 고퀄리티의 페이스 오일을 먼저 얼굴에 잘 바른 뒤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표면의 각질층이 유연해져 건조한 상태에서 팩을 하는 것보다 유효성분이 잘 흡수되기 때문. 1일 1팩 마니아에게도 이상적인 방법이다.
바이오 오일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질감의 다용도 페이셜 오일. 단독으로 바르는 것은 물론, 크림이나 미스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해서 사용하기에 좋다. 60ml 1만5000원.
센텔리안24 마데카 거즈 마스크 항염 및 재생 효과가 뛰어난 마데카 에센스를 듬뿍 담았다. 피부가 예민하고 자극 받았을 때 사용하면 최고. 거즈면 소재 시트라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5장 1만5000원.
제아무리 효과 좋은 미백 제품도 제대로 흡수되지 못한다면 무용지물. 화장품의 침투를 방해하는 주범은 피부 표면에 자리한 케케묵은 각질이다. 사용 전, 가벼운 각질 케어가 필수. 필링은 그 자체로도 톤업 효과가 있을 뿐더러 화이트닝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멜라토닝 마스크 눈에 보이는 기미뿐 아니라 앞으로 생겨날 숨은 잡티까지 케어하는 미백 마스크. 25종의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일절 배제한 착한 포뮬러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장 5000원.
셀큐어 화이트 천 브라이트닝 필링 젤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저자극 필링제. 물처럼 투명한 젤 텍스처를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물방울처럼 터지면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다. 150ml 3만8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관련 제품

프리랜서 : 김희진 | 업데이트 : 2018-12-04 00:00:0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