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화보

BLACK MOVEMENT 패셔니스타 김나영, 색을 걷고 블랙을 입다

싱글즈 2014년 4월호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거칠게. 말간 피부를 도화지 삼아 자유자재로 춤추는 블랙 컬러의 더블 액션.

DRASTIC EYES
numbering_main_01170.jpg
루나솔 라이트 아이즈 04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 베이스를 만든다.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블랙으로 언더라인의 눈매를 잇는 느낌으로 눈꼬리 부분에 길게 라인을 뺀 뒤, 눈두덩은 자신의 눈매를 따라 눈썹뼈 가까이에 라인을 그려 두 선을 연결한다. 블랙 컬러인 맥 아이섀도 카본으로 아이라인 사이의 빈 곳을 채우는데, 눈꼬리에서 눈앞머리 방향으로 그러데이션을 연출해 과감한 터치를 더했다.


MYSTERIOUS LIP
numbering_main_02120.jpg
버건디와 블랙을 믹스해 오묘하면서도 고혹적인 입술을 표현했다. 딥 버건디 컬러인 맥 립스틱 디바에 블랙 크림 텍스처의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크림 NO27을 믹스해 입술 전체에 펴 바른 다음 입술 안쪽에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크림 NO27을 덧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며 바깥으로 펴 발랐다. 피부에는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과 비디비치 엑스트라 멜팅 밤을 믹스해 글로시한 피부를 표현하고, 이마, 광대 라인 등 하이라이트 부위에 달팡 로즈 아로마틱 케어를 소량 도포해 반짝임을 극대화했다.


ROUGH EYEBROW
numbering_main_0369.jpg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863으로 눈썹 빈 곳 사이사이를 메워 모양을 잡고, 그 위에 파시오 젤 라이너로 눈썹 결을 살리듯 짧게 라인을 그려 마시멜로처럼 부드러운 눈썹에 거친 느낌을 더했다. 눈썹 결을 따라 눈앞머리는 직선으로, 꼬리 부분으로 갈수록 대각선 방향으로 그리는 것이 핵심. 입술은 샤넬 루쥬 알뤼르 131을 발라 누디하게 표현하고, 그 위에 투명한 네이처리퍼블릭 에코 립글로스 1호를 덧발라 반짝임을 더했다.


RHYTHMICAL LASH
numbering_main_0440.jpg
마치 날갯짓을 하듯 눈꼬리를 따라 뻗어나간 속눈썹이 리드미컬하다. 피치 브라운 톤의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토스트 14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베이스를 만들고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우 섀들 18을 눈꼬리 부분부터 더해 음영을 연출한다. 비디비치 퍼펙트 젤 아이라이너 블랙으로 눈매를 따라 점막 가까이에 라인을 그린 뒤, 어반디케이 리틀 윙 블랙을 4등분해 동공이 시작하는 지점부터 눈꼬리 방향으로 휘어진 듯 붙여 리드미컬한 속눈썹을 완성. 속눈썹이 도드라지도록 입술엔 누디한 컬러인 캐시캣 매치 볼륨 립 BR313을 발라 마무리한다.

관련 제품

에디터 : 정주은 | 업데이트 : 2014-04-28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