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뉴스

“아이젠버그 화장품 정말 그렇게 좋습니까?”

BEAUTY+ 2014년 9월호

좋다고 하는 브랜드와 제품들은 많지만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써봐야 알 수 있다. 입소문 난 화장품이라면 좀 써 봤다는 뷰티쁠러 dhfhfhs와 missmisfit이 순결한 품평단을 통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아이젠버그 제품을 직접 2주간 사용했다. 과연 그 결과는?

뷰티쁠러 dhfhfhs이 품평했다! 아이젠버그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
0922_beautynews_001.jpg
Q. 제품 추천 이유는 무엇인가요?
0922_beautynews_002.jpg
적은 시간을 들여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 수 있는 점이요. 힘들여 관리실을 갈 필요 없이 바쁜 아침 시간에 단 5분만 투자하면 매끈하고 화장이 잘 받는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피부 컨디션이 좋아져서 그런지 피부가 맑아 보이고 톤도 한층 밝아졌어요. 저는 목 부분까지 다 발랐는데, 넥 케어에도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Q. 아이젠버그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와의 첫 만남, 그 느낌은 어땠나요?
0922_beautynews_003.jpg
마치 고급 수제화를 선물 받은 듯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포장에 우선 감동 받았어요. 그리고 자세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는 설명서도 함께 받아서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죠.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니 단 한 번만 사용해도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쓰여 있어 얼른 사용해보고 싶어서 바로 개봉했을 정도예요. 깔끔한 디자인의 튜브 용기에 담겨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Q. 가장 효과를 본 피부 변화는?
0922_beautynews_004.jpg
품평을 하는 기간인 약 2주 동안 꾸준히 아침에 5분씩 투자했어요. 시간이 충분할 땐 20~25분까지 제품을 사용했죠. 그랬더니 놀랍게도 무너졌던 턱 선에 긴장감이 생겨났어요. 사진으로 촬영해도 눈에 보일 정도이니 효과가 정말 탁월해요. 제품에 파라벤이 없어 사용 권장 기간이 6개월이던데, 6개월 동안 꾸준히 쓰면 어떻게 달라질지 벌써 기대돼요.

Q. 어떤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고 싶나요?
0922_beautynews_005.jpg
저처럼 피부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 많은 분들이요. 제품 설명처럼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기특한 아이죠. 비타민 캡슐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피부톤도 맑아지고, 처지고 늘어진 얼굴 선을 정리해줘요. 광속 필러를 맞은 듯 단시간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아침이 바쁜 직장 여성들이나, 정말 급한 약속이 있어 응급처방이 필요한 분들에게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해요.


뷰티쁠러 missmisfit이 품평했다! 아이젠버그 유스 엘릭시르 포 우먼
0922_beautynews_006.jpg
Q. 제품 추천 이유는 무엇인가요?
0922_beautynews_0071.jpg
유스 엘릭시르를 바르기 전, 후에 어떤 제품을 발라도 피부에 착착 감기는 케미 만점 아이템이어서 마음에 들어요. 수분 크림을 바른 후 피니셔로 활용을 하면 끈적이는 느낌 하나 없이 언제 발랐냐는 듯 빠르게 흡수돼 놀랐어요. 그리고 피니셔로 활용할 때 펄 피그먼트 입자가 처음엔 다소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직접 발라보니 오히려 자연스러운 광이 돌아 피부가 좋아 보여요. 베이스나 프라이머로 파운데이션과 믹스하여 활용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높아지고 내추럴한 스킨 톤으로 연출할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이죠. 어느 기능하나 놓치지 않는 스마트한 아이에요.

Q. 아이젠버그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와의 첫 만남, 그 느낌은 어땠나요?
0922_beautynews_0091.jpg
뷰티쁠러로 활동하면서 한 차례 만나봤었던 제품이에요. 구면인데, 당시에 한 번만 써봐도 사용감이 정말 좋다고 느껴져서 꾸준히 써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거든요. 이렇게 품평단으로 다시 만나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정식으로 제품 설명서와 함께 받아보니 더욱 제품에 대한 이해도도 더해져서 좋았고요. 설명에 따르면 피니셔, 프라이머, 베이스 등 멀티유즈 제품이어서, 각각의 기능면에서 과연 어떨지 더욱 궁금해졌어요.

Q. 가장 효과를 본 피부 변화는?
0922_beautynews_0101.jpg
메이크업 피부 표현 방식이요. 이전에는 피부에 잡티가 많아 무조건 가리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다 보니 베이스가 두텁게 표현되었어요. 그래서 오후만 되면 텁텁하고 답답한 느낌이 들었는데, 유스 엘릭시르에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바르니 피부에 딱 고정이 되고, 자연스럽게 광이 나요. 무엇보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마음에 들어요.

Q. 어떤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고 싶나요?
피부가 건조하고 각질이 많아 메이크업이 자주 들뜨는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각질 용해 효과가 있는데, 그래서인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들뜨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 표현이 마무리돼요. 그리고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도 안심이었죠. 활용성이 높으니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구매할 의사가 충분할 정도랍니다.

글, 사진: dhfhfhs, missmisfit

관련 제품

에디터 : 진상아 | 업데이트 : 2014-09-22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