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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 2014년 3월호

S/S 아이라인 전성시대, 하이엔드 파리지엥 브랜드 론칭, 클래식과 트렌드의 믹스매치! 에스티 로더 X 오프닝 세레모니 뷰티 어드바이저 컬렉션

S/S 아이라인 전성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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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아이라인을 잘 그리지 않더라도 이번 시즌만큼은 라이너를 빼놓지 말아야 할 듯하다. 자연스럽게 눈매에 깊이를 더해주는 다양한 신제품이 등장했으니. 부르조아에서는 수성 펜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의 아이라이너를, 마죠리카 마죠르카에서는 블랙에 신비로운 펄감을 더한 제품을, 헤라는 점막에 톡톡 찍어 바르면 자연스럽게 메워지는 쿠션 라이너를, 스틸라에서는 22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선보였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빈틈없이 정교하게 그리는 것은 필수. 오지은
부르조아 메가 라이너 0.8ml 2만7000원.


하이엔드 파리지엥 브랜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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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지엥에게 사랑 받는 뷰티 브랜드들을 이젠 국내에서 만날 수 있다. 100년 전통의 하이 퍼퓨머리 브랜드 데따이으는 클래식한 패키지로 불가리아 여왕 및 유럽의 정재계 인사들에게 사랑 받았다. 대표 제품은 향수이지만 천연 식물과 에센셜 오일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 또한 인기다. 상반기 국내 론칭을 준비 중인 프랑스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 또한 기대주. 2000년 론칭해 브랜드 역사는 짧지만 유럽 세포라에서 향수 판매 1위를 기록했고 안티에이징 제품은 여러 매거진에서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 두 브랜드가 딥티크나 세르주 루텐의 뒤를 이어 제2의 프랑스 니치 퍼퓸 시대를 열 수 있을지 주목해볼 것.
(왼쪽부터) 아이젠버그 페이스 리파이닝 세럼 50ml 14만7000원.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우먼 100ml 21만3000원. 아이젠버그 아이 엠 우먼 50ml 13만9000원. 데따이으 오 두스 125ml 가격미정. 데따이으 돌시아 100ml 14만8000원. 데따이으 봄 오토모빌르 125ml 가격미정.


클래식과 트렌드의 믹스매치! 에스티 로더 X 오프닝 세레모니 뷰티 어드바이저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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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뷰티의 대표 주자인 에스티 로더와 요즘 가장 핫한 디자이너 오프닝 세레모니가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클래식함의 대표 주자인 에스티 로더와 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는 브랜드가 만나 에스티 로더 뷰티 어드바이저를 위한 뷰티 어드바이저 컬렉션을 선보인 것. 에스티 로더의 비주얼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번 룩은 레트로한 느낌의 주름 스커트와 셔츠 등에 자카드 패턴과 컬러, 그리고 독특한 커스텀 버튼 등을 매치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 전통적인 것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것을 믹스매치한 브랜드의 새로운 행보. 엄은진



사진: 김무일(인물), 전세훈(제품), 이승호
모델: 황도경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이선영
스타일리스트: 전진오(FACTORY83)
일러스트: 노은이
어시스턴트: 강소라, 전하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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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 엄은진 | 업데이트 : 2014-03-06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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